세가, '엠파이어 오브 신'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세가는 파라독스와의 파트너쉽 제1탄 타이틀인 신작 범죄 전략 게임 'Empire of Sin(엠파이어 오브 신)'의 게임 정보를 8일 공개했다.

세가는 PS4, 닌텐도 스위치를 통해 '엠파이어 오브 신'을 25일 출시한다.

시카고에는 일을 찾고 있는 범죄자(갱스터)들이 있고, 그들을 고용해 동료로 만들어 조직을 크게 확장시켜 나갈 수 있다.

일자리를 찾고 있는 갱들은 동네나 블랙리스트에서 고용할 수 있으며, 고용하려면 비용은 물론 보스의 범죄자로서 평판, '악명'이 필요하다.

사업장을 습격하거나 거리의 폭력배를 쓰러뜨리면 악명이 높아지고, 급이 더 높은 갱스터를 고용할 수 있지만, 갱스터의 능력이 높을수록 필요한 수당과 악명도 높아진다.

갱스터의 종류는 살인청부업자부터 변덕스러운 사기꾼, 마피아 의사까지 다양하다. 각각의 직업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무기와 행동할 수 있는 범위가 다르다.

보스와 갱스터는 재능이라는 특수 기능을 배울 수 있다. 이용 가능한 재능은 재능 트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능 트리는 5개의 티어(계급)로 나뉘어 있다. 재능은 배우는 데에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재능을 선택하고 이용할 수 있을 때까지 시간이 걸린다.

하나의 티어에서 재능을 선택하면 같은 티어의 능력치는 배울 수 없게 된다. 그래서 재능을 선택할 때에는 신중해야 한다.

갱스터 사이에도 인간 관계라는 게 있다. 사이가 좋은 갱스터들은 함께 행동함으로써 조직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또한 일부 갱스터는 서로를 경멸하고, 원칙적으로 같은 조직에 고용할 수 없다.

인간 관계는 시간과 함께 발전한다. 서로 많은 시간을 보내는 갱스터는 서로 감정을 키워 결국에는 연애 관계가 될 수도 있다. 갱스터들끼리 사랑에 빠져있을 때, 그들은 전투에서 서로를 지켜내려고 한다. 적 갱스터가 연인에게 총을 쏘면, 반격으로 보너스 샷이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일부 연인은 질투하는 경향이 있어 다른 갱스터가 자신의 애정 대상을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 폭력적으로 변할 수 있다.

갱 멤버는 조직 내에 다양한 트러블을 야기하기도 한다. 조직 내 첩자 의혹에, 그들이 저지른 불미스러운 일, 심지어 개인적인 상담 등. 부하 갱스터들을 도울 수도, 돕지 않을 수도 있지만, 행동의 결과에 따라 충성심이나 사기 진작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경우에 따라서는 조직 운영에 악영향을 주는 경우도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