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25일 정식 발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목장이야기'의 최신작 Nintendo Switch™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를 2021년 2월 25일에 한국, 홍콩, 대만, 동남 아시아에서 판패 시작했다.

아울러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와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 세트』도 오늘부터 판매한다.


■Nintendo Switch™ 최초! '목장이야기'의 완전 신작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는 과거 타이틀처럼 자연 가득한 목장에서 야채나 과일을 기르고 동물을 돌보며 목장 경영을 할 수 있다. 마을 주민들과 만나 교류하며, 연애를 즐기는 등 인생을 통째로 즐길 수 있는 '힐링 라이프 게임'.

이번 작품에서는 광대한 숲을 개척하여 다양한 발견과 만남을 거듭하는 등, 더욱 자유도가 높아진 목장 경영과 슬로 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25주년 기념 『익스팬션 패스』발매 결정!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익스팬션 패스』에는 주인공과 연애 후보들의 '새로운 의상'과 게임 본편과는 다른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미니 시나리오', 그리고 '목장이야기'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하여 과거 3작품 중에서 연애 후보와 주민이 추가되는 '연애 후보 팩'이 포함된다. 각 추가 콘텐츠는 게임 발매 후 수개월 간에 걸쳐 순차적으로 배포된다.
『익스팬션 패스』로 더욱 풍요로운 목장 생활을 즐기자!





■닌텐도 e숍 특전

추가 의상 '닐의 재킷 스타일'
('목장이야기 시작의 대지' 캐릭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