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스위치판 18일 발매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는 18일 닌텐도 스위치 전용 소프트웨어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개발: 주식회사 타이토)을 발매했다.

본작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은 횡스크롤 슈팅 게임 '다리우스' 시리즈 중에서 3D 그래픽을 채용한 'G다리우스'와 '다리우스 버스트ACEX'에 새로운 요소를 추가한 『G다리우스HD』, 『다리우스 버스트ACEX+』의 두 타이틀이 수록된다.

■G다리우스HD




아케이드판 'G다리우스'를 충실하게 이식하여 고해상도(HD)화

1997년에 가동한 'G다리우스' 오리지널 해상도의 플레이와 고해상도의 HD 모드를 추가

아울러 본작을 플레이했을 때의 중요 포인트 '처리 지연'을 재현하고게임 공략에 도움이 되는 각종 '가젯'을 표시할 수 있다.

본작의 특징인 캡처 시스템을 사용한 몰입 요소 '캡처 도감'을 추가했다.








■다리우스 버스트ACEX+




신규 요소를 추가한 '다리우스 버스트ACEX+'는 가정용 게임기로 첫 이식인 이벤트 모드를 추가한 재이식판

2010년에 가동한 '다리우스 버스트 어나더 크로니클'과 해당 타이틀의 업그레이드판인 '~EX'에 당시 수록된 '이벤트 모드' 총 13스테이지를 처음으로 이식했다.

또한, 츠치야 쇼헤이(ZUNTANA)의 신곡 6곡을 사용한 새로운 이벤트 8스테이지를 추가하였으며, 아케이드판에서는 사용할 수 없었던 추가 기체 '무라쿠모'가 모든 스테이지에서 해방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