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팩토리5, 모험 거점 리그버스 마을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주식회사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9월 2일(목) 발매 예정인 주식회사 마벨러스의 인기 시리즈 '룬 팩토리'의 최신작, 『룬 팩토리 5』의 모험의 거점인 '리그버스 마을'의 새로운 정보를 공개했다.


■ 모험의 거점 '리그버스'

주인공이 거주하는 모 왕국과 과거에 제국이었던 영지 경계에 있는 마을. 왕국 출신자와 구 제국령에서 이주해 온 사람 등, 다양한 종족이 살고 있다. 평범한 마을이기에 인구가 줄어들어 지금은 Seed가 주류해 마을의 평화와 생활을 유지하고 있다.


- 계절의 '축제 이벤트'에 참가하자




마을에서는 요리 경연 대회나 펫 경연 대회, 낚시 대회, 순무 맞히기 축제 등 계절마다 다양한 축제가 개최된다. 그중에는 주민과 둘이서 참가할 수 있는 축제도 있다. 관심있는 상대나 사이가 좋은 주민과 함께 참가해보자.


- 드래곤의 등위에서 하는 '밭일'




밭을 갈고 씨앗을 뿌리고 물을 줘서 작물이 성장하면 수확. 수확한 작물은 출하하여 돈으로 바꾸거나 요리 등의 재료로 쓸 수 있다.

이번에는 마을에 있는 밭 외에 드래곤의 등 위에 있는 거대한 농장이 등장한다.





- 재료를 채집하여 '합성'하자




바다나 강에서 낚시를 하거나 던전에서 광석을 캐는 등 생활과 모험을 하면서 다양한 방법으로 아이템을 채집할 수 있다. 획득한 재료를 요리나 제련, 조제, 장비 제작에서 '합성'하여 사용하면 새로운 아이템을 만들어 낼 수 있다.





- '동료 몬스터'를 육성하자




마을 밖에 있는 몬스터와 친해지면 동료로 만들어 데리고 갈 수 있게 된다. 동료가 된 몬스터는 친밀도를 올리거나 전투에 데려가면 성장하며, 모험에서 든든한 힘이 되어 준다.





이와 더불어 아시아판 한정 특별 사양으로 패키지, 다운로드 버전 구매시 '레스트와 프레이의 수영복 + 신참 대원 지원 아이템 팩'을 얻을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