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게임즈
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에서 오늘(23일) 신규 레플리카 '우미'를 추가했다
2.3버전에서 두 번째 레플리카로 등장한 우미는 익스큐셔너이자 벨라 전역에서 가장 뛰어난 마술사이다. 가끔 실수를 하기도 하고, 길을 걷다가 크게 넘어지기도 하지만 이런 것들은 전혀 문제가 되지 않고 언제나 긍정적이고 활력이 넘치는 소녀이다. 또한 번개 속성의 채찍 '뫼비우스'로 광역 공격과 공중 띄우기 후 콤보까지 강력한 공격력도 보유하고 있다.
우미 무기 획득 확률 업 이벤트는 오늘부터 3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는 해당 이벤트 기간 내 이벤트 주문 두 번 피는 꽃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라일라 복각 이벤트와 클라우디아 복각 이벤트도 예고됐다. 오는 2월 26일부터 3월 9일까지 두 레플리카 무기와 칩셋을 획득 가능하다.
오픈월드RPG ‘타워 오브 판타지’는 지난 해 8월 글로벌 런칭을 후 누적 다운로드 1000만 돌파한 인기 게임이다. 올해 2월 초 출시 반주년 기념으로 출석 체크 이벤트, 인기투표 이벤트, 친구 초대 이벤트, 반주년 기념 파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레드 코어, 흑수정, SSR 무기 상자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언리얼 엔진 4 기반으로 높은 자유도의 탐색 플레이와 커스터마이징, 시원하고 통쾌한 전투 시스템, 개성 넘치는 레플리카, 외롭지 않는 파티 시스템으로 차원이 다른 모험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