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 월드 게임즈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3.3버전 ‘춤추는 얼음꽃’ 업데이트가 오늘(24일) 진행되었다.
눈과 바람으로 뒤덮인 태주에는 2개의 대형 현옥 유적이 존재한다. 태주는 어둠의 침략을 가장 많이 받은 지역으로 많은 역위들이 이곳에서 잠들었다. 싸움은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고 유적을 둘러싼 비밀도 풀리지 않고 있다.
유저들이 가장 기대하는 건 아마도 새 지역의 메인 스토리일 것 같다. 3.3 버전에서는 신비로운 ‘태주’의 비밀이 숨겨진 메인 스토리를 업데이트 된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레플리카 ‘로한’이 추가된다. 로한은 천성적으로 냉담하고 사람들간의 분쟁에 끼어드는 것을 꺼린다. 실력이 뛰어나고 적에게 무자비하며, 말로 표현하기보다는 대부분 묵묵히 사명을 다하며 일을 해내는 성격이다.
‘로한’ 확률 UP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1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로한’ 무기 ‘감병’과 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얼음 속성 선택 확률 UP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고급 스킨을 선보일 예정이다. 로한 고급 스킨 '서리꽃 이슬' 이벤트는 10월 24일부터 10월 31까지 진행된다.
신규 버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푸짐한 보상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뿐만 이니라, 메인 이벤트 ‘역위 정벌’을 통해 더욱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후르츠 닌자, 메가 마스터링, 미스틱랜드 등 이벤트들도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3.3 버전을 기념하여 스페셜 쿠폰 코드 [ICEFLOWER]가 공개되었고, 해당 쿠폰 코드는 인게임 코드 교환을 통해 사용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인 만큼 추후 또 어떤 재미있는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할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