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게임즈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3.4버전 ‘어둠 속 달나비’ 업데이트가 오늘(21일) 진행되었다.
3.4 버전에서는 눈으로 덮여진 태주의 새로운 유적지가 개방된다. 얼음과 눈으로 뒤덮힌 곳, 그 아래에 미지의 영역이 펼쳐져 있다. 매력적인 악역 보스가 등장하여 새로운 메인 스토리가 시작된다. 구주의 위기를 해결하는 단서는 3.4버전에서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른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레플리카 ‘나인’이 추가된다. 퉁소를 사용해 죽은 몬스터를 제어하는 신비로운 여성으로 냉정하고 무자비하며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라면 자신을 포함한 모든 사람을 주저 없이 희생시킬 수 있다. ‘나인’ 확률 UP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는 ‘나인’ 무기 ‘자죽’과 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동시에 이능 속성 선택 확률 UP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고급 스킨을 선보일 예정이다. 나인 고급 스킨 '푸르른 운율' 이벤트는 11월 21일부터 11월 28까지 진행된다.
신규 버전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출석 이벤트 부터 금빛 추수, 얼티밋 챔피언, 위기의 도시, 청각 파편, 선경 제패 등 다양한 이벤트가 추가로 진행될 예정이다.
3.4 버전을 기념하여 스페셜 쿠폰 코드 [9nanyin9]가 공개되었고, 해당 쿠폰 코드는 인게임 코드 교환을 통해 사용하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한다.
오픈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인 만큼 추후 또 어떤 재미있는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할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