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 월드 게임즈
퍼펙트 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 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 3.8버전 ‘하늘의 근원’ 업데이트가 오늘(30일) 진행되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신규 레플리카 ‘우희’가 추가된다. ‘우희’ 확률 UP 이벤트는 4월 30일 점검 후부터 5월 28일 6시까지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동안 이용자는 ‘우희’ 무기 ‘종횡’과 칩셋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고급 스킨을 선보일 예정이다. 우희의 고급 스킨이 4월 30일 점검 후에 등장, 이어 인기 캐릭터 ‘란’의 고급스킨 ‘꽃 피는 계절’이 기간 내 한정 복각, 이벤트 기간은 5월 7일부터 시작하여 5월 14일까지 진행된다.
이와 동시에 화염 속성 선택 확률 UP 픽업 이벤트, 물리 속성 선택 확률 UP 픽업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파로티, 페이, 류화, 연묘, 지크, 그노노 등 인기 캐릭터가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오픈 월드 게임 ‘타워 오브 판타지’는 런칭부터 지금까지 다양한 맵과 콘텐츠를 선보였다. 추후 또 어떤 재미있는 콘텐츠와 매력적인 캐릭터가 등장할지 기대가 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