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퍼펙트월드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가 개발하고 퍼펙트 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SF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금일 출시 2주년을 맞이하며, 4.2 버전 여름 이벤트 '핫썸머 바캉스'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에스페리아 중앙 지역 맵이 개방되고, 메인 스토리가 잠금 해제되며 레플리카 '노라'가 등장한다. 또 레플리카 숙소 추가 및 다양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가 진행된다.
퍼펙트월드는 '타워 오브 판타지' 2주년을 맞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2주년 기념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2주년 액세서리, 제트팩 스킨, 골드코어, 검색증서 등을 받을 수 있으며, 누적 로그인 이벤트에 참여하면 레드코어*10, 다량의 골드코어 등을 받을 수 있다. '선샤인 카니발'이벤트에 참가하면 비이클, 액세서리 및 기타 희귀 자원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치얼스! 스윙 썸머'이벤트 크루즈 파티에 참여하여 무작위 선물을 받거나, '후르츠 어택'이벤트에서 과일을 마구 자를 수 있다. 또 물 폭탄을 피해 생존하는 '물의 노래'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 레플리카 "숙소"를 통해 레플리카의 일상 생활에 깊이 참여할 수 있다.
신규 레플리카 '노라'는 이능 속성을 가졌으며 '럼블'이라는 무기를 지녔다. 기억을 잃고 자신의 이름만 기억하고 있는 그녀의 스토리는 게임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게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