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 게임즈 산하 호타 스튜디오(Hotta Studio)에서 자체 개발하고 퍼펙트월드 게임즈가 퍼블리싱하는 S-Fantasy 오픈월드 RPG 타워 오브 판타지가 신규 레플리카 프리그를 업데이트했다고 1일 밝혔다.
‘타워 오브 판타지’는 지난 8월 11일 글로벌 출시 후 대부분의 국가에서 iOS 무료 게임 순위 1위에 올랐으며, 빠르게 전 세계 1,000만 이용자를 돌파한 게임이다. 언리얼 엔진4로 만들어져 자유도 높은 탐험과 시원한 전투 시스템을 즐기는 한편, 개성 넘치는 캐릭터가 한데 어우러져 즐기는 광활한 오픈 월드를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게임에 접속한 신규 이용자는 한정 비이클, 20연속 뽑기 등 푸짐한 보상을 받아볼 수 있고, 오픈 기념 이벤트에 참여하면 SSR 무기 선택 상자까지도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타워 오브 판타지 세계에 합류한 프리그는 강렬한 인상의 붉은 머리카락이 트레이드 마크인 캐릭터이다. “형식에 얽매이다 보면 발전이 없는 법”이라는 신념을 갖고 무기 ‘발뭉’을 휘둘러 공간을 잘라내거나 빙판을 생성할 수 있다. 특히 빙판 위에서 더욱 날렵한 몸놀림으로 혼자 상대를 압도한다. ‘세이지’의 유력한 조수로서 작전 부대를 통제할 권한까지 갖고 있지만 도도한 성격 때문인지, 혹은 누구도 모르는 비밀 때문인지 대부분의 상황에서 혼자 행동하곤 한다.
오는 21일까지 개척자(이용자)는 ‘엔젤 로드’에서 레드코어를 이용해 한정 레플리카 ‘프리그’나 한정 무기 ‘투쟁의 시대‘를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강철 심장’에서는 특수증서를 사용해 한정 프리그 칩셋을 비롯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 가능하다.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투쟁의 시대‘에서는 ‘스타 게이트’, ‘오리엔티어링’, ‘2인 메가 링’에 참여해 스톤을 얻어 이벤트 상점에서 한정 머신인 ‘머신 버드’, 레드코어 등 풍성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게임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모바일과 PC 버전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 네이버 게임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