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비나리와 바이보라의 세상, 9월 1주 차 콜로니전 및 주보레 결과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트리 오브 세이비어 9월 1주 차 콜로니전과 보루타&길티네 봉쇄전,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 집계가 완료됐다. 지난 주간 보스 솔콤은 클레릭 계열 '그레이스필드' 유저가 1위를 차지했으며 몽크-라마-크루세이더 클래스 트리로 딜량은 322억을 기록했다.

콜로니전은 비나리와 바이보라 길드가 거점을 2개씩 차이하며 힘을 과시하는 중이다. 보루타에서 7위를 한 비나리 길드지만, 길티네에선 안정적으로 3위를 차지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보루타와 길티네 모두 2위를 차지했다. 고양이젤리 길드와 튼튼 길드는 남은 거점을 하나씩 챙긴 모습이다.

138회차 보스는 서큐버스로 지정됐다. 변이형에 불속성, 방어 타입은 없다. 과충전, 특공, 공허 폭발, 마력의 룬, 치명타 특화가 적용으며 네이포트 성당 동관에서 전투를 펼치게 된다.


9월 1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15회차)

이번 콜로니전은 비나리 길드와 바이보라 길드가 메인이 됐다. 챔피언스 리그와 챌린저스 리그에서 거점을 사이좋게 1개씩 차지, 아렐르노는 고양이젤리 길드가 가져가고 살비야스 숲은 튼튼 길드가 가져간 상태다.

보루타 봉쇄전은 고양이젤리/바이보라/블링크/튼튼/티타임/아스테리아/비나리까지 총 7개의 길드가 기록을 남겼다. 길티네 레이드는 튼튼/바이보라/비나리/그건내과자야/패션/마신까지 6개의 길드가 클리어에 성공했다. 보루타에서 비나리 길드가 가장 최하위인게 눈에 띈다.




▲ 콜로니전 결과



▲ 봉쇄전 결과


137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이번 주보레는 클레릭 계열 '그레이스필드' 유저가 322억 딜량을 기록하며 다른 계열보다 높은 딜량을 뽑아냈다. 소드맨 계열인 '프라민' 유저가 314억으로 그 뒤를 이어갔으며 아처 계열 '화랑' 유저가 303억, 스카우트 계열 '백승봉' 유저가 254억, 위저드 계열 '이고' 유저가 231억을 기록했다.

소드맨 계열은 3명 모두 하플-루차-매화 클래스 트리로 확인됐다. 위저드 계열은 변함없이 케라-도사-크로노맨서이며, 아처 계열은 이제 쿼렐슈터가 대세가 되었는지 3명 모두 레인저-감정사-쿼렐슈터 트리를 선택했다. 클레릭 계열은 몽크-라마-크루, 사두-라마-크루, 사두-라마-크루로 라마와 크루세이더는 계속 고정, 스카우트 계열은 하카펠-인챈터-셰리프, 슈바-쏘마-인챈터, 셰리프-인챈터-링커로 확인됐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38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서큐버스, 변이형/불/없음

변이형 종족에 불속성, 방어 타입이 없는 서큐버스가 138회차 보스에 선정됐다. 주간 패턴으로는 과충전, 특공, 공허 폭발, 마력의 룬, 치명타 특화가 선정됐다. 전투가 펼쳐지는 장소는 네이포트 성당 동관이다.

1위에게 지급되는 보상은 가디스 아이커 방어구&무기 파편 70개, 여신의 증표(바카리네) 50,000 40개와 골드 트로피 서큐버스 1개, 서큐버스 인형 1개와 칭호 Entrancing Dream을 받게 된다. 2~5위는 칭호 보상이 제외되고 트로피도 골드에서 실버로 내려간다. 6위~10위는 서큐버스 인형 보상이 없고 브론즈 트로피를 받는다. 순위 보상은 70위까지 지급한다.




▲ 주간 보스 패턴 정보



▲ 보상 목록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