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워록도 상위권 가능! 7월 4주 차 콜로니전 및 주보레 결과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트리 오브 세이비어 7월 4주 차, 서버 통합 이후 첫 콜로니전이 진행되었으며 보루타&길티네 봉쇄전과 계열별 주간 보스 레이드 순위가 공개됐다. 콜로니전은 모든 길드가 사이좋게 거점을 차지했으며 바이보라, 패션, 튼튼, 비나리, 마신, 티타임 길드가 거점을 먹은 모습이다.

보루타는 바이보라/비나리/그건내과자야, 길티네는 튼튼/바이보라/고양이젤리 길드가 Top3 기록을 남겼다. 주보레는 소드맨 계열이 가장 높은 딜량을 기록했으며 스카우트/위저드/클레릭/아처 순서대로 딜량 기록이 이어졌다. 위저드 계열은 워록을 선택한 도사-크로노 트리가 상위권에 진입에 눈에 띄었다.


7월 4주 차 서버별 콜로니전 및 봉쇄전 결과(109회차)

이번 콜로니전은 바이보라, 패션, 튼튼, 비나리, 마신, 티타임까지 모든 길드가 골고루 거점을 1개씩 차지했다. 바이보라 길드는 게나르, 패션 길드는 수로교, 튼튼 길드는 아렐르노다. 챌린저스 리그에선 비나리 길드가 누오로딘, 마신 길드가 스벤티마스, 티타임 길드가 살비야스 숲을 차지했다.

봉쇄전 결과 보루타는 바이보라/비나리/그건내과자야/튼튼/아스테리아 순서대로 순위가 이어지며 바이보라 길드가 1분대를 기록하며 빠르게 처치했다. 길티네 레이드는 튼튼/바이보라/고양이젤리/블링크/티타임/카오스/마신까지 총 7개 길드가 참여에 클리어 기록을 남겼으며 튼튼 길드가 가장 빠르게 처리했다.




▲ 콜로니전 결과



▲ 보루타 / 길티네 결과


131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결과

이번 주간 보스 레이드는 소드맨 계열 '벙어리장갑' 유저가 총 299억을 달성해 가장 높은 딜량을 보여줬다. 클래스 트리는 하플라이트와 매화검수, 레티아리이를 선택한 모습이다.

소드맨 계열 Top 3 트리는 하플-매화-레티, 하플-매화-루차, 하플-매화-루차도르로 확인됐다. 위저드 계열은 케라-도사-크로노, 케라-도사-크로노, 워록-도사-크로노맨서로 워록이 도사와 크로노맨서를 섞으면서 상위권에 진입한 게 눈에 띈다. 아처 계열은 변함없이 레인저-감정사-화랑이다.

클레릭 계열은 질럿-라마-몽크, 질럿-사두-크루, 사두-크루-라마이며 스카우트 계열은 슈바-쏘마-인챈터, 아르-인챈터-하카펠, 슈바-쏘마-인챈터 트리가 상위권으로 확인됐다.




▲ 지난 주간 보스 패턴



▲ 소드맨



▲ 위저드



▲ 아처



▲ 클레릭



▲ 스카우트


13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 정보
마군주 하우벅, 식물형/전기/가죽

마군주 하우벅이 132회차 주간 보스 레이드에 선정됐다. 식물형 종족에 전기 속성, 가죽 방어가 적용됐으며 글라데 언덕길에서 전투를 펼친다. 낙석과 안광, 세콰이아의 불길, 스타폴, 치명타 저항 특화 주간 패턴이 포함됐다. 1등에게는 골드 트로피와 하우벅 인형, 칭호 Brutal Lord를 받을 수 있고 5위까지는 인형과 실버 트로피, 10위까지는 브론즈 트로피만 받게 된다.




▲ 주간 보스 패턴



▲ 보상목록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