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컴퍼니원과 보스잡고 스킬북 얻자! 발굴하면 라이스치킨 주는 신규 이벤트 2종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트릭스터M은 '지하연구소의 비밀'과 '찾았닭! 치트키' 2종류의 이벤트가 6월 23일(수)부터 진행된다. 먼저 '지하연구소의 비밀'은 아지트에서 생성된 포털로 입장할 수 있으며 보스는 금, 토, 일 오후 2~3시, 9~10시에 출현하며 이벤트 종료기간 없이 상시 진행된다.

연구소에서 보스를 처치하면 '연구소 일지'를 획득할 수 있는데, 거대 보스에겐 '연구소 일지 A' 4개가 확정 드롭이며 일반 보스에겐 '연구소 일지 B' 2개가 확정 드롭된다. 이렇게 얻은 연구소 일지를 2장씩 모으면 희귀~영웅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연구소의 스킬북 상자를 제작할 수 있다. 단 스킬북은 선택 보상이 아니라 랜덤으로 얻는 방식이다.

지하 연구소 맵 구성은 3단계로 이뤄져 있다. 좌측 포탈 입구를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갈 수록 단계가 상승한다. 연구소의 몬스터는 모두 선공이며 1단계는 흉폭한 키엔과 진 골든 모울 Mk.2가 등장, 2단계는 흉폭한 미라와 포악한 쿰 Mk.2가 등장하며 이들은 보스와는 다르게 상시 등장한다.

연구소의 몬스터는 일반 몬스터와 다른 클론 몬스터이므로 아이템 획득은 불가능, 경험치와 겔더만 얻을 수 있다. 3단계 지역은 몬스터는 보스 몬스터로 구성되었으며 시시포스 Mk.2 & 기간틱 캡틴 스컬 / 툼베스 Mk.2 & 기간틱 툼베스 / 탄탈로스 Mk.2 & 기간틱 타니아 중 랜덤으로 등장한다.




▲ 1~2단계는 일반 몬스터, 3단계에 보스 몬스터가 출현.



▲ 컴퍼니 아지트를 통해 입장, 보스는 금&토&일에만 출현하며 오후 2~3시 / 9~10시에 등장.



▲ 보스를 잡아 일지를 2개씩 모아야 한다.



▲ 제작은 확정이지만 스킬북은 랜덤으로 지급.



6월 30일까지 교촌라이스세트를 얻을 수 있는 '찾았닭! 치트키'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 지역에 고급 등급 이상 트레저스팟에서 발굴을 진행하면, '후라이드 치트키'를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렇게 얻은 치트키는 모든 유저들과 누적 달성 목표가 형성된다. 기본 30마리부터 진행되며 치트키 2만개를 획득하면 90마리, 5만개 획득시 150마리, 10만개 획득시 치킨 300마리를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지급된다.

후라이드 치트키를 많이 발굴할 수록 이벤트 당첨 확률이 상승하며, 이벤트 상품인 교촌라이스세트는 권장 소비자 가격 19000원이며, 쌀가루로 튀긴 후라이드 치킨에 웨지감자, 트러플사워소스 등이 담겨있다.




▲ 많은 유저들이 참여해야 치킨을 얻을 확률이 늘어난다.



▲ 고급 트레저스팟에서 발굴하고 라이스세트를 노려보자.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