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층마다 많고 적은 몬스터가 존재! 혼돈의 탑 몬스터 정리

게임뉴스 | 여현구 기자 |
트릭스터m의 혼돈의 탑은 매주 수요일 5시에 초기화되며 최대 7시간 이용할 수 있다. 산호의 해안, 모래의 언덕, 크리스탈 코퍼는 매일 5시에 초기화되고 기본 1시간에 충전도 가능하지만, 혼돈의 탑은 충전시간도 없고 8시간만 이용하면 사라지니 1분 1초가 아까운 상황이다.

혼돈의 탑에 등장하는 몬스터들은 필드에서 얻지 못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드랍한다. 그래서 몬스터가 어디에 등장하는지 이동한 다음 자리를 찾아보고, 정확한 리젠 위치를 모르면 2~3분이나 소모하며 돌아다니게 된다. 만약 원하는 스팟에 도착해도 유저들이 많이 모여있으면 다른 리젠 장소를 찾아가야 되는데, 이 짧은 시간이 쌓이면 쌓일수록 시간은 흘러간다.

그래서 준비했다. 혼돈의 탑 2층부터 7층까지 대략적인 몬스터 리젠 위치를 정리했다. 2층은 맵이 하나라서 골라잡기가 어려운데, 배드퓨리와 크리오네가 7시 방향에 주로 모여있으니 골라잡으면 된다. 3층의 야무킹과 야무퀸은 11시와 1시 스팟 2개가 있으니 사람이 많으면 이동해서 잡는게 좋다.

4층부터는 스펙이 높아야되서 사람이 많지 않다. 꼬깨비는 주로 중앙에 리젠되며 라버는 우측라인에서 볼 수 있다. 모스모스는 좌측 하단에서 볼 수 있으니 다른 곳으로 이동하지 말자. 5층은 자리잡을 방이 다양한데, 몬스터들이 최소 2스팟 이상 리젠되니 여유있게 잡아보자.

6층에 석병과 미믹은 7시 지역에서만, 크로우는 1시, 나란조는 9시에서만 등장한다. 7층은 거의 Top 5~10 유저들 중 스펙이 좋은 사람들이 와서 가끔씩 사냥하는데, 몬스터들의 공격력이 강하다보니 보통 4~5번의 공격에 몬스터를 녹인다. 12 방향 보스를 피해서 악토, 킬레, 마스터 포우를 잡으면 된다.




▲ 2층



▲ 3층



▲ 4층



▲ 5층



▲ 6층



▲ 7층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