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BE] 광역 스킬에 파괴되는 설치류 스킬 대폭 증가

게임뉴스 | 박범 기자 |



PBE 서버에 적용되어있는 5.12 패치에서는 수많은 요원의 스킬이 변경되었다. 특히, 예고됐던 것처럼 체임버의 스킬 메커니즘이 완전히 변해 기존 플레이스타일과는 다른 양상을 보여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공개된 5.12 패치노트에 따르면, 요원 뿐만 아니라 게임 양상에 큰 변화를 줄 만한 내용이 있다. 바로, 광역 스킬에 영향을 받는 설치류 스킬의 수가 대폭 증가했다는 것이다. 이 패치 내용 역시 실서버에 그대로 적용된다면, 게임 양상이 크게 변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제 브림스톤의 Q스킬 소이탄과 궁극기 궤도 일격, 피닉스의 E스킬 뜨거운 손과 C스킬 불길, 케이/오의 C스킬 파편/탄과 E스킬 제로/포인트, 킬조이의 C스킬 나노 스윔, 레이즈의 Q스킬 폭발 팩과 E스킬 페인트탄, 소바의 Q스킬 충격 화살과 궁극기 사냥꾼의 분노, 바이퍼의 C스킬 뱀 이빨로도 상대의 설치류 스킬 오브젝트를 파괴 가능하다.

위 스킬들에 파괴되는 스킬들은 설치류 스킬들의 오브젝트 대부분이다. 기존에 파괴되던 것들보다 수가 훨씬 증가했다. 특히, 레이나의 C스킬 눈총이나 세이지의 C스킬 장벽 구슬, 페이드의 C스킬 추적귀와 같은 스킬들도 상대의 광역 스킬에 피해를 입어 파괴될 수 있다는 점이 인상적이다.

거의 모든 오브젝트들이 상대 스킬에 피해를 입게 된 만큼 이들의 대 오브젝트 대미지 비율은 줄어든다. 너무 손쉽게 광역 스킬로 상대 오브젝트들을 지워나가는 플레이를 방지하기 위함으로 보인다. 또한, 아군 광역 스킬에도 피해를 입었던 설치류 스킬들은 이제 아군 피해 면역으로 바뀐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