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 한방으로 끝나는 보스러쉬, '타이탄 소울' 스팀 무료 배포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2개 |

자잘한 몬스터 파밍 없이 오직 '보스전'만 즐길 수 있는 소울라이크 2D 액션 게임, '타이탄 소울(Titan Souls)'이 스팀을 통해 기간 한정으로 무료 배포된다. 무료 소장 프로모션은 오는 6월 15일 오전 2시까지만 진행된다.

디볼버 디지털은 금일(13일), E3 2021 쇼케이스를 통해 인디 개발사 Acid Nerve의 신작 '데스 도어 (Death's Door)'의 출시일을 공개하면서, 개발사의 전작인 '타이탄 소울'의 무료 배포 소식을 알렸다.

2015년 4월에 처음 출시된 '타이탄 소울'은 보스의 약점을 찾아 화살을 맞추기만 하면 승리하는, '보스 러쉬' 위주의 액션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물론, 보스 역시 약점에 단 '한 대'만 유효타를 가하면 바로 사망하는 것이 이 게임의 특징이다.

조작법과 게임 규칙 모도 간단하지만, 게임 속에 등장하는 각 보스가 서로 다른 패턴과 약점을 가지고 있으므로, 이를 파악하기 전까지는 '극악의 난이도'를 맛봐야 한다는 점에서 소울라이크의 매력까지 가지고 있다. 각 보스의 패턴과 약점을 알게 된 이후에는 게임의 난이도가 확 낮아지므로, 가능한 외부 공략을 찾아보지 않고 순수하게 도전하는 것이 이 게임을 제대로 즐기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보스전의 재미를 응축해 담은 액션 게임 '타이탄 소울' 무료 배포는 현재 스팀 스토어를 통해 진행 중이다. 이번 무료 배포 기간 동안 게임을 자신의 스팀 계정에 등록했다면, 플레이어는 무료 배포가 종료된 이후에도 언제든 스팀 라이브러리 통해 '타이탄 소울'을 다운받아 플레이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