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기원' 신혼 각성 시스템 추가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가 서비스중인 모바일 액션 판타지 MMORPG’용의기원’이 신규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혼 각성 시스템’이 추가됐다. ‘신혼 시스템’은 신혼 변신 기능을 활용하여 일시적으로 캐릭터 속성을 폭발적으로 증가시키는 콘텐츠이며, ‘신혼 각성’은 신혼 강화와 더불어 강력한 필살기를 지닌 ‘혼기’ 스킬이 등장하는 콘텐츠로 유저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이와 함께 ‘운신비경’ 던전의 관문이 확장 됐다. ‘운신비경’ 던전에서는 던전 보상으로 스킬 조각을 강화하고, 캐릭터의 각성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성장 콘텐츠 ‘날개’의 정련 레벨을 확장했다.

이외에도 '용의기원'은 이번 업데이트에서 출시 500일 기념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며, 7월 22일부터 8월 12일까지 특별 출석 및 미션 이벤트 보상으로 기존보다 2배 이상 풍성해진 '귀속금화' 선물과 '뽑기권', '랜덤 장비' 등 다채로운 선물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룽투코리아 관계자는 “500일을 맞이하는 용의기원을 변함없이 사랑해주시고 즐겨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 유저들과의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추가 개선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용의기원 공식 커뮤니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