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윕, 님블뉴런과 '이터널 리턴 팩' 출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EJN




뉴미디어 게임 문화를 주도하는 (주)EJN(대표 박찬제, 이하 이제이엔)은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의 대표 게임 '이터널 리턴'과 협업해 자사가 서비스 중인 후원 플랫폼 'TWIP(트윕)'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이터널 리턴 팩'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이터널 리턴 팩'은 모바일 메신저의 이모티콘처럼 시청자가 트윕으로 스트리머에게 후원할 때 사용 가능한 후원 이미지로, 기간 제한 없이 1회 구매로 평생 소장하는 패키지 상품이다.

총 20종의 기본 이미지와 2개의 이벤트 이미지가 담겨있으며, '트윕'을 이용하는 유저라면 누구나 스트리머 후원 화면에서 구매 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후원 이미지들은 인터넷 밈(meme)을 '이터널 리턴' 캐릭터로 재해석한 것들과 트위치 스트리머와 시청자들이 직접 제작에 참여한 이벤트 이미지들로 구성해 제공할 예정이다.

기존 '트윕' 후원 이미지는 서비스 내에서 기본 제공하는 것과 스트리머가 설정한 이미지만 사용 가능했으나, '이터널 리턴 팩'이 출시됨에 따라 자신이 원하는 것을 선택해 후원할 수 있다.

더불어 '이터널 리턴'의 캐릭터 보이스를 활용한 TTS(텍스트 음성 변환)가 함께 출시됐다. 이를 통해 시청자는 '재키'와 '아드리아나'의 음성으로 스트리머에게 후원 메시지를 보낼 수 있다.

'EJN'은 이번 '이터널 리턴 팩' 출시를 통해 게임 캐릭터적인 요소와 스트리머들의 특징을 섞은 재미있는 아이템을 제공, 시청자들의 높은 몰입도와 참여율 증가를 유도할 계획이다.

▶ 이터널 리턴 팩 출시 기념 이벤트 페이지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