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시아 지역 최고의 레식 팀을 뽑는다! ROG 마스터즈 APAC 2022 개최

게임뉴스 | 백승철 기자 |



글로벌 게이밍 노트북 브랜드인 ASUS Republic of Gamers(ROG)에서 8월 15일, 'ROG Masters Asia Pacific 2022 e-스포츠 토너먼트(이하 ROG 마스터즈 APAC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총 40,000달러 규모의 아시아 지역 전체를 대상으로 하는 해당 토너먼트의 게임 종목은 '톰 클랜시의 레인보우 식스: 시즈(Tom Clancy’s Rainbow Six: Siege)'로 지정됐다.

한국과 일본을 비롯하여 동남아시아, 남아시아 지역의 예선 등록은 8월 15일부터 시작하며, 출전권을 놓고 경쟁을 벌이는 온라인 지역 예선 토너먼트는 9월 17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통과한 팀들은 지역 결승전에 진출하여 10월 21일에 태국 게임 쇼(Thailand Game Show)에서 열리는 최종 결승전에서 승부를 가리게 된다. 지역 결승전 및 최종 결승전부터는 각국의 언어로 온라인 라이브로 방송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9월 15일까지 ROG 공식 토너먼트 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번 ROG 마스터즈 APAC 2022 개최를 주관한 에이수스의 시스템 사업 그룹 Peter Chang 아시아 태평양 국장은 "ASUS는 모든 수준의 게이머들이 자신의 실력을 향상하도록 ROG 라인을 만들었으며, 게이머들이 ROG Masters APAC을 통해 그들의 엄청난 재능을 선보일 수 있는 장을 마련하려고 합니다."라며 "올해 레인보우 식스: 시즈 게임 종목을 통해 당사는 APAC 전반에 있는 최고의 팀들을 방콕에서 벌어지는 경이적인 결전을 위해 구축하려고 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ROG 마스터즈 토너먼트는 미래의 게임 산업 관련 지역 인재를 양성하고 재능 있는 게이머들에게 국제적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 데에 초점을 맞춘 대회로, 전 지역의 게이머를 위한 e스포츠 기회를 제공해왔다. 올해는 빠른 페이스 기반의 전술 액션을 특징으로 하는 레인보우 식스: 시즈로 종목이 정해졌으며, 매년 다른 게임이 선정되기 때문에 많은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