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와우치 시로가 돌아왔다. 'CLE 한국지사' 설립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댓글: 6개 |



10월 1일,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CLE)가 '한국 지사'를 설립했다고 발표했다. CLE는 한국 시장에 대한 판매 촉진과 향후, 한국어 로컬라이징 체제 구축을 목적으로 하여 9월 1일에 한국에 자회사를 설립했다고 밝혔다. CLE는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CLEK)'의 설립을 계기로 앞으로도 콘텐츠 비즈니스 강화, 확대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 자회사 개요
상호명: Clouded Leopard Entertainment Korea Inc. (주식회사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소재지: 서울특별시
사업 내용: 소프트웨어 콘텐츠 개발, 로컬라이징, 마케팅 및 판매
자본금: 1억원
설립일: 2021년 9월 1일
임원 구성: 대표이사 Rei Watanabe(당사 대표이사) / 이사 Shiro Kawauchi(당사 COO)



▲ SCEK (現 SIEK)의 전 대표, 카와우치 시로

또한,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프로모션 로고를 제작했다. CLE의 이념을 시각적, 그리고 청각적으로 표현한 새로운 모션 로고는 '영웅전설 여의 궤적' 숏 PV부터 도입했으며, 앞으로도 CLE라는 브랜드의 상징으로서 시장 인지도 향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한다.

참고로 모션 로고의 사운드는 '크로노 트리거', '제노블레이드 2', '이나즈마 일레븐', '소울 새크리파이스' 등, 많은 게임 음악을 담당한 작곡가, '야스노리 미츠다' 씨가 제작했고 공개일을 맞아 상기 아래와 같은 코멘트를 전달했다.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는 "일본의 명작 게임을 세계에, 세계의 걸작 게임을 일본에 제공하는 형태로 한발씩 전진하면서 도전을 향한 결의를 새로운 모션 로고에 담아, 앞으로도 브랜드 인지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다."라는 의지를 표명했다. 자세한 사항은 클라우디드 레오파드 엔터테인먼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