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일주일 최대 75만 크레딧! 월드 오브 탱크만을 위한 프리미엄 계정 추가

게임뉴스 | 유준수 기자 | 댓글: 7개 |
월드 오브 탱크만을 위한 새로운 프리미엄 계정이 추가된다. 기존 프리미엄 계정은 다른 게임까지 모두 적용되었다면 새로운 프리미엄 계정은 월드 오브 탱크만 적용되지만, 혜택의 폭과 질이 더욱 넓어진다. 가격은 기존과 동일한 1일당 250골드다.

원한다면 기존 프리미엄 계정을 그대로 사용할 수도 있다. 기존 프리미엄 계정은 타 게임에도 적용되는 장점이 있으며, 기능 또한 기존과 동일하다. 다만 더이상 골드로는 구매할 수는 없으며, 현금을 이용해야만 한다.


◆ 월드 오브 탱크 프리미엄 계정 개발자 노트 영상



월드 오브 탱크 전용 프리미엄 계정의 혜택은 크게 경험치 배수와 예비 자금 창고, 일일 임무, 소대 보너스, 지도 블랙리스트 추가다. 모든 기능을 적절히 이용할 경우 기존에 비해 더욱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경험치 배수 혜택은 전투를 통해 획득하는 경험치에 3배 배수가 적용되는 방식이다. 상시 적용되는 것은 아니며, 하루에 5회 한정으로 전투 종료 후 본인이 원할 때 적용 가능하다. 전차의 종류나 티어 등의 제한은 존재하지 않으며, 첫 승리 경험치 2배 보너스와 합쳐질 경우 최대 5배까지 경험치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예비 자금 창고는 일종의 추가 크레딧이라고 볼 수 있다. 예비 자금 창고에는 전투를 통해 획득하는 크레딧의 10%에 해당하는 양이 자동으로 축적된다. 일주일에 최대 75만 크레딧까지 쌓이며, 매 주말에 예비 자금 창고에 있는 크레딧의 지급이 이루어진다. 크레딧 지급은 프리미엄 계정 여부와 관계 없이 이루어진다.




▲ 경험치 배수 혜택은 전투 종료 후 마음에 드는 전투에 적용할 수 있다



▲ 일주일에 최대 75만 크레딧을 추가로 확보할 수 있다


일일 임무는 일종의 추가 미션이다. 전투 승리나 적 전차 파괴, 일정 순위 이상의 경험치 획득 등 하루에 3개의 미션이 주어진다. 주어진 미션을 완료할 경우 크레딧이나 채권, 경험치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소대 보너스는 소대를 이루어 전투할 경우 본인에게 15%의 크레딧 보너스를, 소대원에게는 10%의 크레딧 보너스를 준다. 소대원이 프리미엄 계정을 사용하더라도 중첩되지는 않는다. 이와 별개로 소대 보너스가 개편되어 전차의 티어나 승패와 관계 없이 경험치 보너스가 15%로 고정된다. 이러한 보너스는 전투 전에 조직한 소대에만 지급이 이루어진다.

지도 블랙리스트는 본인이 플레이하지 않기를 원하는 지도를 골라 밴하는 기능이다. 일반 계정의 경우 1개만 금지할 수 있으나, 프리미엄 계정을 사용하면 최대 2개까지 금지시킬 수 있다.




▲ 일일 임무를 완료하면 추가 혜택을 받는다



▲ 소대를 맺으면 경험치와 크레딧에 15% 혜택을 받게 된다



▲ 일반 계정은 1개, 프리미엄 계정은 2개까지 지도를 금지시킬 수 있다


새로운 프리미엄 계정이 도입되기 전에 이용하던 프리미엄 계정이 있다면 자동으로 새로운 프리미엄 계정으로 변경된다. 물론 타 게임에 적용되는 혜택은 그대로 누릴 수 있다. 또한 기능 도입 시 유예 기간을 둘 예정이며, 유예 기간 동안 프리미엄 계정을 구매하면 월드 오브 탱크에서는 새로운 혜택이, 다른 두 게임에서는 기존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개인 임무 완료 등으로 프리미엄 계정을 얻게 된다면 자동으로 새로운 혜택을 받게 된다. 물론 프리미엄 상점 보너스나 이벤트 등으로 획득하는 프리미엄 계정들도 월드 오브 탱크 전용 프리미엄 계정 혜택으로 변환된다.

새로운 프리미엄 계정은 1.5 공개 테스트를 통해 먼저 선보일 예정이며, 정식 서비스 추가 시 일부 보너스 수치가 변경될 수 있다.




▲ 기존에 사용하던 프리미엄 계정은 자동으로 분화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