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용군단, 단편 애니메이션 ‘유산’ 세 번째 이야기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World of Warcraft: Dragonflight)의 11월 29일 출시를 앞두고 아제로스의 용사들이 한창 용의 섬 탐험을 준비하는 가운데, 용군단 출시를 기념한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 “유산(Legacies)”의 다음 편이 공개되었다.

청동용군단이자 시간의 위상인 노즈도르무가 들려주는 이야기의 시작을 담은 제1장과 용의 위상의 역사에서 가장 결정적인 순간이었던 넬타리온의 배신과 악의, 위태로운 알력 다툼에 대해 다룬 제2장에 이어, 이제 이 단편 애니메이션 시리즈의 대단원을 장식하는 제 3장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감상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앞서 지난 확장팩인 어둠땅 때에는 “사후” , 격전의 아제로스 때에는 “전쟁인도자”와 같은 단편 애니메이션을 선보인 바 있으며 이번에 용군단을 맞아 선보이는 유산 역시 같은 방식으로 제작, 새로운 확장팩을 기다리는 플레이어들에게 용군단의 미래에 대한 단서를 제시할 예정이다.

한편, 11월 12일 저녁 7시부터 한국에서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용군단 소장판 판매가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작된다. 소장판에는 용군단의 하드커버 아트북, 알렉스트라자 마우스 패드, 그리고 다섯 용군단을 특색 있게 표현한 핀 5종이 포함되어 있으며, 90일의 추가 게임 시간 상품도 같이 제공된다. 방송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대장 출신으로 유명한 유튜버 승우아빠 및 서경환 쇼호스트가 생방송으로 진행하며, 생방송 중 아제로스 스웨터 셔츠 및 자켓, 열쇠고리를 증정하는 구매 인증 이벤트가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용군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웹사이트를 방문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