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히어로즈오브더스톰, 모험심 넘치는 판다렌 소녀' 리 리' 집중 소개!

게임뉴스 | 변형태 기자 | 댓글: 18개 |
[▲‘리 리’ 소개 영상]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현재 개발 중인 온라인 팀전 게임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Heroes of the Storm, 이하 히어로즈)'의 등장 영웅을 상세히 소개하는 코너인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의 금주 영웅으로 ‘리 리(Li Li)’를 선보였다.

리 리는 최근 성황리에 마무리된 북미 최대 게임쇼 PAX East 2014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된 4명의 영웅 중 하나로 귀여운 판다렌 소녀 특유의 매력을 자랑해 현장 관객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World of Warcraft: Mists of Pandaria)에서 NPC로 처음 등장한 리 리는 워크래프트(Warcraft) 시리즈에서 불가사의한 종족으로 관심을 모았던 판다렌의 일원이다. 리 리는 평소 여행을 동경하여 방랑자의 삶을 사는 삼촌 첸 스톰스타우트(Chen Stormstout)를 따라 판다리아 여행을 떠났던 철없는 소녀이지만 용감하고 모험심 강한 성격으로 첸의 여행 동반자로서 큰 몫을 했으며 '히어로즈'에서도 지원형 영웅으로서 든든한 동료로 활약한다.

리 리는 '히어로즈'에서 동료의 체력을 효과적으로 유지시키는 ‘1000잔 돌리기’의 지원 능력 및 수룡을 소환하여 적에게 막강한 피해를 입히는 ‘수룡’의 공격 능력 등 수비와 공격에 모두 능한 영웅이다. 강력한 능력뿐만 아니라 화려함을 자랑하는 리 리의 기술은 새롭게 공개된 리 리의 소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호기심 많은 리 리의 특성을 잘 나타낸 탐험가 스킨 및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세계관 속 리 리의 다양한 이야기를 해당 블로그 포스팅에서 소개하고 있다.

'히어로즈'는 현재까지 공개된 27명의 영웅들은 물론 지속적으로 추가 공개되는 영웅들에 대해 공식 홈페이지 내 영웅 페이지와 ‘영웅 집중 조명’ 시리즈를 통해 자세히 소개하는 순서를 진행하고 있으며 현재 테크니컬 알파 테스트를 진행 중인 '히어로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추후 진행될 베타 테스트 신청을 받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