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블리자드가 뉴욕으로 간 이유? WoW 아제로스 차퍼 4화 공개

동영상 | 권중견 기자 | 댓글: 27개 |


아제로스 차퍼 4화는 지난 3화에서 팀 호드의 엔지니어 중 한 명인 멜(Mel)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팀을 떠나는 등 여러 문제점에 봉착한 후 이를 극복하는 과정을 담고 있다.

약속된 5주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은 바이크 제작 팀은 결국 약속한 시간 내에 바이크를 보여주지 못한다. 한 명이 떠난 팀 호드는 일손이 부족한 어려움이 있었고, 팀 얼라이언스는 독특한 형태의 연료통으로 디자인 상의 어려움을 겪는다. 바이크 제작 팀이 제작에 어려움을 겪는 동안, 제작자들에게 활력을 불어 넣고자 블리자드 직원 두 명이 직접 바이크 작업실이 있는 뉴욕을 방문한다. 이들은 특별히 준비된 PC에 모여 앉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플레이하며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블리자드다운 커스텀 바이크 제작을 위해 다시 한번 결의를 다진다.

아제로스 차퍼란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차퍼(American Chopper)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아제로스 차퍼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과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Paul Jr.)를 포함한 최고의 바이크 전문가들은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하여 팀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만드는 장대한 퀘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정수를 각 커스텀 바이크에 불어넣는 과정을 거쳐 양 진영의 최종 디자인이 발표되면 플레이어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커스텀 바이크를 가리게 되며, 승리하는 진영의 바이크 만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속 실제 탈 것으로 제작된다.

한편, 아제로스 차퍼는 4월 18일 1화를 시작으로 금일 그 네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아제로스 차퍼 5화는 오는 5월 16일 공개 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