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커스텀 바이크 제작은 어디까지 진행됐나? '아제로스 차퍼' 5화 공개

게임뉴스 | 송동훈 기자 | 댓글: 21개 |

아제로스 차퍼 5화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 현황 확인 차 뉴욕을 방문한 팀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바이크 제작 현황을 확인하고자 팀 얼라이언스를 대표하여 테란(Terran)과 몬테(Monte)가, 팀 호드를 대표하여 개리(Gary)와 제이슨(Jason)이 뉴욕에 위치한 작업실을 방문한다. 양 진영 대표는 절반정도 완성된 바이크이지만 이를 보는 순간 만족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은 제작팀에 다양한 피드백을 제공하여 원하는 방향으로 바이크가 제작될 수 있도록 도왔다.

곤충(네루비안) 느낌이 나는 현재 얼라이언스 바이크는 몇 가지 작업을 통해 거대하고 단단한 방패 느낌이 나도록 작업 방향을 잡았고, 호드 대표들 또한 조금 더 호드 다운 분위기를 낼 수 있도록 가시를 추가하는 방안에 대해 제안한다. 양 진영 대표의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은 제작팀은 게임에 추가되어도 위화감이 없을 정도의 에픽한 바이크를 제작하고자 들뜬 마음으로 작업에 착수한다.

아제로스 차퍼란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차퍼(American Chopper)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아제로스 차퍼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과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Paul Jr.)를 포함한 최고의 바이크 전문가들은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하여 팀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만드는 장대한 퀘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정수를 각 커스텀 바이크에 불어넣는 과정을 거쳐 양 진영의 최종 디자인이 발표되면 플레이어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커스텀 바이크를 가리게 되며, 승리하는 진영의 바이크 만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속 실제 탈 것으로 제작된다.

한편, 아제로스 차퍼는 4월 18일 1화를 시작으로 금일 다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바이크 제작팀과 폴 주니어간의 갈등을 담은 아제로스 차퍼 6화는 오는 5월 23일 공개 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아제로스 차퍼 영상은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