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실제 바이크를 아제로스에 구현하는 방법은? 아제로스 차퍼 6화 공개

게임뉴스 | 강민우 기자 | 댓글: 24개 |
아제로스 차퍼 6화 영상

아제로스 차퍼 6화에서는 블리자드 팀이 실제 커스텀 바이크를 어떻게 아제로스 세계에 구현할 지 논의하는 모습과, 디자인 작업이 끝나고 도색 작업을 앞둔 바이크 제작팀에서 겪는 갈등을 그리고 있다.

블리자드의 양 팀은 각각 자사의 아트팀을 방문하여 제작 중인 커스텀 바이크를 게임 내에서 어떻게 구현할지 논의한다. 사진을 통해 양 진영의 바이크를 확인 한 아트 팀 매니저 앤디(Andy)는 팬들에게 빨리 선보이고 싶은 생각에 설렘을 감추지 못한다. 이어 게임 내 탈 것을 구현하는 작업 과정을 직접 설명하며 시청자의 궁금증을 해소해준다.

손잡이 작업을 끝으로 거의 막바지 작업에 다다른 바이크 제작팀은 바이크 전체를 분해하여 도색작업에 돌입할 수 있도록 한다. 도색 작업 후 팀 얼라이언스에 추가 펜더 작업을 요청한 폴 주니어(Paul Jr.)는 얼라이언스 작업자와 디자인상의 의견 충돌로 갈등하는 모습을 보인다.

아제로스 차퍼란 미국에서 인기리에 상영된 바 있는 커스텀 바이크 제작업체의 바이크 제작기와 일상을 그대로 카메라에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아메리칸 차퍼(American Chopper)를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으로 만든 프로그램이다. 아제로스 차퍼에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개발팀과 전설적인 커스텀 바이크 디자이너, 폴 주니어를 포함한 최고의 바이크 전문가들은 각각 호드와 얼라이언스로 팀을 구성하여 팀을 상징하는 커스텀 바이크를 만드는 장대한 퀘스트에 참여하게 된다.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정수를 각 커스텀 바이크에 불어넣는 과정을 거쳐 양 진영의 최종 디자인이 발표되면 플레이어들의 투표를 통해 최고의 커스텀 바이크를 가리게 되며, 승리하는 진영의 바이크 만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속 실제 탈 것으로 제작된다.

한편, 아제로스 차퍼는 4월 18일 1화를 시작으로 금일 여섯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흥미를 더해가고 있다. 완성된 바이크가 공개될 아제로스 차퍼 7화는 오는 5월 30일 공개 될 예정이다.

현재까지 공개된 아제로스 차퍼 영상은 홈페이지에서 시청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