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홈] 투기장 12 시즌 종료 임박, 5.2 패치는 언제?

권중견 기자 | 댓글: 27개 |
※ 본 게시물은 블리자드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된 내용입니다.









투기장과 평점제 전장의 12시즌이 3월 7일(목)에 종료될 예정입니다. 투기장 시즌이 종료되고 나면 누가 최종 보상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심사할 것이며, 심사 기간은 약 일주일 정도 소요됩니다. 자신이 투기장 칭호, 혹은 극악무도한 검투사 운룡을 받게 될 것으로 예상하시는 분들께서는 12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해당 캐릭터를 다른 서버 혹은 진영으로 이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칭호와 탈 것 보상 수여는 12시즌이 종료된 후 약 2주 정도 소요될 예정입니다.


시즌이 종료되는 시점에 정복 점수는 명예 점수로 전환되며, 명예 점수가 4,000점 상한선을 초과할 경우, 4,000 점을 초과하는 명예 점수 1점당 35실버로 전환해드립니다.


12시즌이 끝나고 나서 모든 12시즌 아이템은 기존의 정복 점수 가격과 동일한 가격의 명예 점수로 구입할 수 있습니다만, 평점 제한이 부여된 아이템들은 제외되며 더 이상 구입할 수 없게 됩니다.


90레벨 플레이어들을 위한 투기장과 평점제 전장의 다음 시즌은 12시즌이 종료되고 약 일주일 후 시작합니다. 시즌 사이의 휴식 기간에는 모든 평점제 전장과 투기장 경기가 열리지 않습니다. 13시즌이 시작되면서 모든 팀과 개인 평점 및 상대 찾기 지표가 초기화될 예정입니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일부 내용이 변경되었기에 본문을 수정하였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