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사용은 간편하게! 보상은 강력하게! 새로워진 친구 초대 시스템 등장

김동영 기자 | 댓글: 24개 |
지난 10월 15일, 친구 초대 시스템이 새 단장을 위해 점검에 들어간 지 한 달여 만에 더욱 향상된 모습으로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다시 등장한 친구 초대 시스템은 게임 내에서 이메일을 보내 친구 초대 키를 보낼 수 있도록 변경되어 이용이 보다 편리해 졌으며, 새로운 탈것인 에메랄드 히포그리프를 포함해 8가지 탈것 및 애원 동물 보상 중에서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기존의 80레벨까지 적용되던 경험치 보너스 효과가 85레벨까지 확장되는 혜택도 주어지게 된다.






▣ 친구 초대로 주어지는 다양한 보상

친구 초대로 주어지는 다양한 보상을 획득하는 방법에는 기존의 방법과 별다른 차이가 없다.

초대를 받은 친구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정액 요금제 30일을 결제하고 이를 모두 소진하면, 초대를 보낸 친구에게 30일 무료 이용권이 주어진다.

또한, 초대된 친구가 60일을 결제하고 모두 소진한 후 61일째가 되면 초대를 보낸 플레이어는 히포그리프를 포함한 8가지 탈것 및 애완동물 중 원하는 보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여러 명의 친구를 초대한 경우에는 조건을 충족한 친구의 숫자만큼 여러 개의 보상을 선택할 수 있다.


에메랄드 히포그리프






밤날개표범의 심장






X-53 관광 로켓






날쌘 얼룩말






황금돼지






은돼지






비취호랑이






보라색 비취 호랑이









▣ 친구 초대로 게임 플레이 중 받을 수 있는 혜택

친구 초대 시스템을 이용해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경우 90일간 지속되는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초대를 보낸 캐릭터와 초대를 받은 캐릭터는 계정이 연결되어 친구를 자신의 위치로 소환할 수 있는 친구 소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친구와 함께 아제로스를 모험하는 동안 85레벨까지 경험치 3배 증가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서로 4레벨 이상 차이가 나면 경험치 보너스가 적용되지 않는다.)

또한, 초대를 받은 캐릭터가 2레벨 오를 때마다 초대를 보낸 친구에게 1레벨을 선물하는 레벨 주기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레벨 주기 기능은 초대를 보낸 친구의 캐릭터 레벨이 초대를 받은 친구의 캐릭터 레벨보다 낮은 경우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친구 초대 관련 FAQ 모음

Q:친구에게 초대를 보냈는데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초대를 다시 보내볼 수 있습니다. 친구의 이메일 주소가 올바른지 확인하고, 친구가 이메일의 스팸 폴더 및 각종 수신 설정을 확인하도록 알려주세요.


Q: 발송한 초대장의 유효 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A: 발송한 초대장은 7일간 유효합니다. 이 기간이 지나면 사용 하실 수 없으며, 새로운 초대장을 발송해야 합니다.


Q: 이제 막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시작하고 신규 계정을 사용 중인 친구가 있습니다. 조금 늦었지만 초대장을 보낼 수 있을까요?

A: 네, 새로운 친구 초대 시스템이 적용되면 생성된지 30일 이하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에 초대장을 발송할 수 있으며, 방법은 일반적인 친구 초대하기와 동일합니다. 초대받은 친구가 이메일을 확인하고, 받은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를 선택하면 친구의 계정과 연결되어 친구 찾기의 혜택 등이 적용됩니다.


Q: 이미 다른 친구를 초대했습니다. 또 다른 누군가를 초대할 수 있을까요?

A: 물론이죠! 원하는 만큼 친구를 초대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보상 시스템이 적용되면 친구가 정액 요금제 60일을 결제 후 모두 소진하고 나면 다양한 탈것 및 애완동물 보상을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Q: 친구 초대 보상 애완동물 및 탈것을 전부 다 받을 수 있나요?

A: 네. 친구가 초대를 수락하고 정액 요금제 60일을 결제한 후 모두 소진하고 나면 모든 보상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Q:기존 친구 초대 시스템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었는데 아직 확인을 안 했어요. 지금 확인해도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A: 네, 지금 확인하시면 기존 탈것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된 친구 초대가 아닌 기존의 시스템에서 친구 초대를 보내거나 받았는데 수락하지 않았습니다. 아직 유효한가요?

A: 유효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을 초대장을 보내거나 받아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