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무라 타쿠야 주연 '저지 아이즈' 시리즈, PC로 출시

동영상 | 윤서호 기자 | 댓글: 2개 |

세가는 오늘(14일), 용과 같이 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S용 리걸 서스펜스 액션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과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을 PC로도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지 아이즈' 시리즈는 일본의 유명 배우이자 아티스트 기무라 타쿠야가 주연 야가미 타카유키를 연기하면서 눈길을 끈 작품으로, 변호사 출신 탐정이 일견 평범해보이는 사건 뒤에 숨은 내막을 파헤쳐가는 과정을 담아냈다. 1편인 '저지 아이즈'는 2018년 PS4, Xbox One으로 출시 후 2021년 4월 23일 PS5, Xbox 시리즈 X용 리마스터 버전이 출시됐으며, 2편 '로스트 저지먼트'는 2021년 9월 24일 PS, Xbox로 출시됐다.

'저지 아이즈'에서 주인공 야가미는 때로는 거지로 변장하고 때로는 탐문을 방해하는 야쿠자들과 싸우는 등 험난하게 수사를 이어가는 과정에서 사건의 진상이 무엇인지 파악하고 정의가 무엇인지 고뇌하게 된다. 이러한 극의 흐름을 기무라 타쿠야를 비롯해 타니하라 쇼스케, 타키토 켄이치, 나카오 아키라 등 일본 실력파 배우들의 열연으로 드라마틱하게 풀어내는 한편, 용과 같이 스튜디오 특유의 소소한 미니 게임과 친숙한 배경을 더해 기존 팬들과 신규 유저의 호응을 얻었다.

요코하마를 무대로 한 제 2편 '로스트 저지먼트'는 고등학교에서 벌어진 학교 폭력 사건과 그와 연관된 사회 문제를 다룬 작품이다. 민감한 소재인 '촉법소년' 관련 이슈를 날카롭게 다루는 한편, 학교가 주무대인 만큼 이를 소재로 한 다양한 미니 게임을 비롯해 고등학교와 인근 지역을 잠입 조사하러 간 야가미가 청춘드라마를 즐기면서 분위기를 환기하는 등 어드벤처적인 요소도 더욱 풍성하게 갖췄다.

'저지 아이즈'와 '로스트 저지먼트' PC 버전은 오늘(14일) 오후 10시부터 스팀에서 구매 가능하며, '저지 아이즈'는 리마스터 버전 본편 및 추가 DLC 올인원 팩이, '로스트 저지먼트'는 본편을 비롯해 탐정 라이프 만끽팩과 청춘드라마 만끽팩이 포함됐다. 로스트 저지먼트 DLC '카이토 마사하루의 사건부'는 별도 DLC로 판매하며, '카이토 마사하루의 사건부'까지 포함한 저지 아이즈 시리즈 번들도 스팀에서 판매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스팀 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