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요정 질문 (매우 많음)

Ruinne
댓글: 13 개
조회: 925
2020-03-21 21:52:19
1. 특성의 발동확률을 시조요정처럼 100%을 만드려면 별 5개, 레벨 100이 되야만 가능한가요?

2. 요정의 레벨을 높이는 방법이 작전 보고서 주기 or 제대에 배치해 전역 클리어하기 이 두가지가 맞나요?

2-1. 전역 클리어로 레벨을 높일때, 제대에 편성하는 인형은 만렙인형이어야 하나요? (자유경험치를 얻어야 요정이 얻는 경험치가 많다고 본거 같습니다만 정확하지 않네요)

3. 요정의 별을 높이는 방법이 요정 강화 + 일정 수준의 레벨 도달이 맞나요?

4. 요정 강화는 같은 종류 다른 특성 요정이 재료면 100이 오르고, 같은 종류 같은 특성이 재료면 150, 다른 종류 다른 특성이 재료면 10, 다른 종류 같은 특성이 재료면 15가 오르는게 맞나요?

5. 요정은 그러면 내가 쓰는 요정 특성을 좋은걸 쓰려고 하기 보단 잡특성이든 좋은 특성이든 교정은 일단 하지 말고레벨 올리는데만 집중 하고 나중에 특성 맞추는게 맞나요?

6. 정이 n호기가 필요한 요정이면 같은 종류 요정은 강화 간 재료로 쓰면 안되는게 맞는거죠?

7. 요정이 n호기가 필요없는 요정이면 같은 종류 요정은 재료로 써도 되는거죠?

7-1. 재료로 써도 된다면 특성은 다른채로 먹이나요? 아니면 특성을 똑같이 만들고 먹이나요? 

8. 요정 강화간 사용하는 재료가 다른 종류 같은 특성이면 그냥 바로 재료로 쓰면 되나요?

9. 요정 강화간 사용하는 재료가 다른 종류 다른 특성이면 특성을 똑같이 맞춰서 보너스를 받게끔 재료로 쓰나요?

10. 스킬 레벨은 안올리고 레벨과 별만 높이면 되는 요정이 있나요?

11. 스킬 레벨만 높이고 레벨과 별은 안올려도 되는 요정이 있나요?

11-1. 스킬 레벨만 높여도 된다면 그 이유는 무엇인가요? 그런 요정의 경우 레벨과 별을 올려서 얻는 스텟 상승치가 적은 편이어서 그런건가요?

12. 시조요정은 강화재료로 사용해버리면 되나요?  (필살계2 띄워서 쓰고 있었습니다)


요정에 대해 1도 몰라서...  전체 검색으로 요정 검색해서 찾아봤는데 헷갈리고 정리가 잘 안되서 가장 궁금한 점 여쭤봅니다..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Lv37 Ruinne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