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건 2016년 첫 간담회 때 제니 소모 방안으로 나왔던 것 같은데 이건 아예 까먹었는지?
17. 서버 불안정 개선
-- 제로 오픈하고 나서부터 대놓고 본섭에서 서버 몇개 빼간게 확 느껴질 정도인데(검색 시스템의 마비), 제로에는 서버 불안정에 대한 사과문 막 올리고 어떻게든 여론 진화하려고 애 쓰던데 본섭은 그 흔한 사과 일언반구도 없으며 대응도 없음. 아무리 본섭 유저가 돈다발로만 보여도 마냥 호구로만 보면 곤란하지 안그런가잉...
18. 점검 시간 동안은 프리미업 서비스시간 일시 중지
-- 이건 이전에도 여러번 말 나왔던건데, 점검때문에 피치못할 사정으로 게임을 못하는 상황에서도 프미시간은 쭉쭉 빠지는거, 요새 안그래도 없데이트 수준에 점검시간만 엄청나게 늘어나고 임점도 잦아서 못하는 시간이 꽤 많은데, 예전부터 분명 인지는 하고 있을 터인데 이거 못고치는건지, 아니면 안고치는건지 궁금함.
19. 낙원단 퀘스트 일괄받기 /일괄보고(상디군님 의견)
-- 복붙해간 사람들이 이거 추가해놨더라. 이것도 낙단 개편? 개악? 무튼 바뀌었을때부터 말하던 것이고, 이것도 해줄게 해줄게 했던 걸로 아는데 대체 언제 해줄거?; 낙퀘 다 좋은데 퀘받는 시간이랑 퀘 보고하는 시간이 제일 아깝더라...
상디군님 의견
낙퀘 한번에 수령 한번에 완료도 추가요~^^
전능님 댓글(독종님 게시글에 달린거 보고 추가)
1. UI 크기,투명도를 해상도에 맞게 설정가능
2. 버프,디버프 UI 패치
위치조정(예/좌디버프,우버프)
크기조정(해상도에 맞게)
간략화(요리버프/PC방버프)
3.쉴드스펠 패치(한번에 버프가 걸리도록.../레벨별로 효과를 확실하게 설정)
(제발 로가 이거는 해줬으면...)
4.워프 저장시 원하는 위치끼리 바꿀 수 있도록 패치
5.인던 생성창이 맵을 넘어갈때마다 팝업되지 않도록 패치
(진짜 넘어갈때 마다 꺼주는거 귀찮아요..)
6.퀘스트 목록창 패치
말고도 많지만 다 못할거 같아서 패스
베이스부터 좀 고쳐줬으면 좋겠네요.
UI/UX가 얼마나 중요한데
제일 개판인 게임임
아가륜님 의견
+ 낙퀘중에 코볼트나, 어비스 색깔용들, 유페 색깔용들 좀
퀘스트창 혹은 몹이름자체에 구분좀 되게 해줬으면 ㅡ.ㅡ
Ex) 디미크(빨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