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영전에 바란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자작]기사단 전투가 새롭게 개편됩니다.

순수시절
조회: 810
2018-12-17 21:03:01

 기사단 전투가 새롭게 개편됩니다. 기존의 기사단 전투는 저렙과 고렙이 함께 전투에 참여하며 쉽고 간단하게 즐기는 전투가 되었지만 생각보다 보상이 만족스럽지 못하고 재미도 부족해서 대충 시간을 소모하는 컨텐츠로 취급을 받고 있습니다. 그래서 더욱 더 재미있고 가치있는 컨텐츠가 되기 위해 새롭게 개편하였습니다.

 전투는 시즌1에서 시즌2의 레이드였었던 전투가 되는데 이유는 마비노기 영웅전이 한참 인기 있었을때 가장 많이 재미를 줬던 전투가 많았기때문에 다시 한번 그때 그 당시의 악날하고 강력한 보스의 위용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전투로 다시 태어나게 되었습니다.

 토너먼트처럼 전투가 시작되기 전에 플레이어들을 모집하기 시작하며 전투는 랜덤으로 진행이 되는데 모든 플레이어가 똑같은 능력치를 가지고 전투를 벌이기 때문에 고스펙 저스펙 차별없이 순수한 컨트롤과 실력으로 전투에 기여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전투 입장 인원은 8명이 됩니다. 사람이 부족해서 신청해도 전투를 하지 못하는 팀은 약간의 보상을 지급 받습니다.

 시즌1의 놀 치프틴과 같이 초반 시즌의 피지컬이 부족한 보스들은 공격속도와 움직임도 더 빠르며 중간에 방어 회피 불가 공격을 합니다.

 어쨋던 예전의 공략을 그대로 사용해야 이길 가능성이 높아짐으로 다시 한번 예전의 전투를 겪어보시기 바랍니다.

  보상으론 경험치와 꽤 높은 AP와 TP와 골드와 기사단의 보급상자가 지급됨.

 기여도가 최고 높은 유저에겐 빛나는 기사단의 보급상자가 지급됩니다.

 상자엔 현재 딸 수 없는 고대의 타이틀(거래가능) 미지의 조각1.2단계 투쟁의 조각 1.2단계 골드 주머니 .인장주머니 AP TP주머니등 꽤 좋은 보상들이 많이 나옴.

 기사단 전투 관련 타이틀 여러종류 추가.

 타이틀작 활성화를 위해 타이틀 개수에 따른 능력치가 추가로 상승됨. 타이틀의 개수가 그 플레이어의 경험으로 보고 강력한 장비를 끼지 않아도 타이틀 경험만으로 어느정도 능력치를 보정 받을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됨.

 예를 들어 타이틀 100개 단위로 공격력과 방어력 밸런스 크리 공속 여러가지가 오를 수 있어서 캐릭터 스펙을 위해 상당한 컨텐츠가 생겨합니다.

 

Lv41 순수시절

남은 도와주는 것이 아니다. 눈 앞에 바로 죽어가도 119에 신고조차 하지말고 죽게 둬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마영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