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위에 이 스킬은 메카닉의 점유율이 높은 스킬들입니다.
그런데 잡몹이 많은 보스에서 분산되면서 딜이 거의 들어가지않습니다.]
타이탄의 뎀감기능이 의미가 없어지는 패턴입니다.
[이유:붐버타임은 현재 쿨타임 100초인데 쿨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다른 스킬들과 쿨타임이 맞지 않아 불편합니다. 90초로 쿨타임 조정이 필요합니다.]
[이유:선딜중에 상태이상이 걸리면 캔슬 되는 현상이 있습니다.
극딜기가 캔슬되는 부정적인 현상을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메카닉의 가장 큰 집입 장벽 중 하나인 사냥시 쓰는 호밍은 1킬은 커녕 2킬 3킬도 불가능합니다.
■호밍없이 제대로 사냥하기가 힘들기 때문에 일몹뎀 증가로 완화해주길 바랍니다.]
5-1. 원하는 위치 고정 및 소환수 일괄 설치 기능 추가
[이유:메카닉은 사냥시 쓰는 소환수 마그네틱필드는 3번이나 설치해여합니다.
돌아다니며 설치하는 번거로움을 해결해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메카닉은 소환수 쿨타임이 달라서 사냥 및 보스에 불편합니다. ]
무한유지를 위해서는 농장과 특수코어를 써야 됩니다.
이러한 매우 불편한 사항들을 고쳐졌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대부분 소환수에 없는 전투판정은 메카닉에게만 있는것은 형평성에 맞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이유:호밍을 연타하며 손가락을 혹사하는 부정적 경험을 해결해 줬으면좋겠습니다.]
7. 게이트 중첩설치 롤백 및 게이트 쿨타임 표시
[이유:게이트를 잘못설치하거나 지속시간이 끝나면 다시 설치해야 됩니다.
■쿨타임을 표시해 편의성을 높혀 줬으면 좋겠습니다.]
[이유:메카닉 고유 체공스킬은 커맨드(점프+↓+↑)로 복잡해서 커맨드 잠금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느린체공속도(블링크 비슷)때문에 불편합니다.]
■블링크처럼 즉발형식하고 채공속도를 조금만 늘려졌으면 좋겠습니다.
9.의미가 없는 스킬or성능이 좋지않는 스킬 개선
[이유: 매시브파이어 IRON-B는 1인 타겟에 퍼뎀이 2차 폭팔합쳐서 2060%로 매우 낮습니다. ]
그래서 매시브파이어 SPLASH-F는 퍼뎀이 1560%로 낮으면 범위는 적고 가끔 몹에 사용했는데도 맞지 않기는 판정도 있습니다.
■매시브파이어 IRON-B는 다수기로 바꾸면서 퍼뎀을 늘려졌으면 합니다.
■매시브파이어 SPLASH-F는 범위상향과 퍼뎀을 늘려졌으면 좋겠습니다.
「성능 1 : 메탈아머 탑승 시 20% 확률로 적의 공격 가드(영구적으로 적용)
「성능 2 : 피격 시 받은 데미지의 500%를 적에게 반사」
실전성이 거희 없는 온오프 스킬입니다.실전성 있게 바꿔줬으면 좋겠습니다.(개인적으로 자체 헤도...)
[이유:데미안이나 진힐라같이 맵이 넓은 보스는 다시 설치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현상:사망하게 되면서 가끔 걸리는 버그입니다.
외형상 탑승상태인데 탑승옵션이 적용되지 않는 버그입니다.
현상: 제목 그대로 메탈아머 탑승상태에서 전문기술이 사용못하는 현상입니다.
고민사항들(여기는 넣을지 안넣을지 많은 의견이 필요해서 보류사항들 입니다.)
■파티,보스패턴,시드링 등 고려했을때 180초가 좋다.
전탄선딜레이 때문에 바인드 동안 100%딜을 넣을 수 없습니다.(선딜 고쳐주는게 가장 베스트)
□전탄도 딜압축을 통해 바인드동안 딜을 넣어야한다.
모바일로 글을 써서 이상해 보일 수 있습니다. 메카닉을 5년이상 했으며 최근 해방까지 바라보고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쓴거 외에도 다른 좋은 의견 있으면 댓글로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선안은 수정하면서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겠습니다.
긴글 읽어 주셔서 감사하며 메카닉 유저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