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급식부터 학식, 구내식당 음식 자랑하면 외식 상품권이!?

아이콘 Harv
조회: 2365
2015-09-11 19:46:11
안녕하세요. 커뮤니티 인벤팀입니다.



지난 미션에도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 속에서 종료되었습니다.
늘 인벤과 요리/맛집 갤러리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가족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이번 주 미션 주제는 바로 요리를 하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는 '급식 자랑' 입니다.
학교 내 급식부터 대학교 학식, 회사 내 구내식당 음식을 촬영하여 올려주시면 됩니다!

이와 함께 '그때 그시절의 라면 맛'을 추억하는 < 추억의 라면 > 투표와
맛집 자랑 이벤트도 계속 진행하고 있으니, 인벤 가족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 미션 1. 우리 학교/회사의 점식 식단을 공개합니다!

초·중·고등학교부터 대학교, 그리고 다니고 계신 직장에서의 점심.
만족하고 계시는지요. 인벤팀도 아주 가끔은 다른 음식점을 찾기도 합니다.

급식이나 학식, 구내식당의 가장 큰 장점은 메뉴를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되는 점 아닐까요.
그러다 보니, 어떤 날에는 두 그릇을 먹을 때도 있고, 어떤 날에는 반찬 투정을 할 때도 있습니다.

이러한 급식이나 학식, 구내식당에서 배식받은 음식을
카테고리에 상관없이, 맛있어 보이게끔 촬영하여 올려주시면 미션 참여 완료!

인벤 가족분들의 급식과 학식, 구내식당의 식단을 공개해주세요!


※ 미션 진행 기간 : 9월 11일 금요일 ~ 9월 24일 목요일 (약 2주)

※ 미션 발표 : 9월 25일 금요일, 요리/맛집 갤러리에 발표

※ 미션 진행 방법 : 급식, 학식, 구내식당 등 배식받은 사진을 요맛 갤러리에 올리면 완료!

※ 미션 상품
- 외식 상품권 5만원 (1명)
- 인벤 포인트 10베니 (3명)



※ 이번 미션은 공공장소에서 인증샷을 찍어야 하는 민망함(쪽팔림)을 고려하여 인벤 닉네임이 굳이 포함되지 않아도 참여가 인정됩니다.
단, 타인의 이미지나 블로그 이미지 등을 도용하여 참여한 경우, 당첨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예시)
인벤 가산 본사 건물 지하에 있는 구내 식당의 메뉴를 공개합니다! (실물과 다르다는 것이 함정)




■ 미션 2. 맛집 정보 공유! 둘이 먹다 하나가 죽어도 모르는 맛집을 소개해주세요!

전국각지에 분포되어 아직까지 드러나지 않은 각색의 맛집들,
인벤 가족분들이 방문해보시어 메뉴와 요리 등 맛집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세요!

연인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브런치부터 온 가족과 즐길 수 있는 음식점 등
맛있는 요리를 파는 '음식점'이라면 그 어떤 곳도 상관없습니다. 맛있는 건 혼자 먹을 수 없죠!

팔도 전국에 분포된 국내 식당이 아니어도 상관없습니다!
해외여행, 혹은 해외에 위치한 음식점에 대한 정보를 공유해주셔도 됩니다!

단, '맛집임.jpg' 처럼 짧게 올려주시는 것보다는 해당 맛집의 위치부터 메뉴,
그리고 드셔 본 음식의 평가 등 여러 회원이 정보를 얻을 수 있게끔 올려주셔야 미션으로 인정!


※ 미션 진행 기간 : 9월 11일 금요일 ~ 9월 24일 목요일 (약 2주)

※ 미션 발표 : 9월 25일 금요일, 요리/맛집 갤러리에 발표

※ 미션 진행 방법 : 맛집을 방문하여 찍은 사진과 함께 메뉴 설명, 평가 등을 포함하여 요맛 갤러리 '맛집정보' 카테고리에 올리면 미션 완료

※ 미션 상품
- 외식 상품권 5만원 (1명)
- 인벤 포인트 10베니 (3명)





■ 미션 3. 그때 그시절, 가장 맛있었던 < 추억의 라면 > 투표에 참여하세요!

죠스바 같은 아이스크림이 100원하던 시절.
델몬트 오렌지 쥬스 병 하나 슈퍼에 반납하면 라면 1봉지를 살 수 있던 그시절!

다들 100~300원으로 라면을 끓여 드시던 때가 있으실 거라 생각됩니다.
혹은 어머니나 아버지, 할머니께서 끓여주셨던 추억의 라면일 수도 있겠네요.

인벤 가족분들은 어떤 라면을 즐겨드셨는지요?
또 어떤 라면이 가장 추억이 되어 지금까지 생각나시는 그 맛이 있으실 것 같습니다.

이에 80년대 후반부터 90년대까지의 인기 라면을 모아봤습니다.
워낙 그 수가 많아 모두 정리하지는 못했고, 10가지로 압축해보았는데요.

현재 단종되어 구할 수 없는 라면도 있고, 리뉴얼된 라면도 있네요.
이 중에서 인벤 가족분들의 추억이 담겼거나, 다시 맛보고 싶은 라면을 뽑아주세요!

1명당 최대 3번까지 투표할 수 있으니, 인벤 가족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미션 진행 기간 : 9월 11일 금요일 ~ 9월 24일 목요일 (약 2주)

※ 미션 발표 : 9월 25일 금요일, 요리/맛집 갤러리에 발표

※ 미션 상품
- 외식 상품권 2만원 (3명)
- 인벤 포인트 300이니 (참가자 전원)

※ 미션 참여 :



※ 이 외에도 여러분이 생각하는 맛 vs 맛은 무엇인가요? 요맛 갤러리에서 투표를 통해 상시 미션으로 계속 진행될 예정이니,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 ○○○의 甲은 이것! 지난 투표 결과

1. [치킨 맛의 甲은 이것] 후라이드 치킨 vs 양념 치킨 → 후라이드 치킨 승! 60.5% [결과보기]
2. [여름철 별미 甲은 이것] 물 냉면 vs 비빔 냉면 → 물 냉면 승! 67.2% [결과보기]
3. [탕수육 취향의 甲은 이것] 부먹 vs 찍먹 → 찍먹 승! 70.7% [결과보기]
4. [중국집 맛의 甲은 이것] 짜장면 vs 짬뽕 → 짜장면 승! 66.4% [결과보기]
5. [탄산 음료의 甲은 이것] 사이다 vs 콜라 → 콜라 승! 56.3% [결과보기]



※ 이벤트 주의 사항

- 이벤트 상품은 쪽지나 전화 안내로 주소지 확인 후에 배송될 예정입니다.
- 인벤 포인트는 당첨자 발표 후, 3일 이내에 지급될 예정입니다.
- 타인의 이미지, 블로그 이미지 등을 퍼온 사실이 확인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회원 정보가 올바르지 않거나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초 인벤인

Lv86 Harv

→↓↘P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견적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