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1 : 임의의 탱크가 baseCamo 계수가 25 % (0.25)
가정2 : 움직이는 동안 15 %( 0.15 )
가정3 : camoAtShot 계수는 25 % ( 0.25 )
가정4 : 5 명의 전체 승무원은 100 % 위장 기술 수준을 가지며 사령관은 100 % 기본 기술 수준을가집니다.
가정5 : 향상된 환기 장치(환풍기)가 설치되었습니다.
가정6 : 탱크는 완전히 밀집한 수풀 안에 자리 잡고 있으며 3 초 이상 움직이지 않았습니다.
효과적인 위장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
(100 + 5 + (100 + 5 + (100 + 5) * 0.1) * 4)) / 5 = 113.4
이 계산이 혼란 스럽다면 개선 된 환기 장비의 보너스와 사령관 보너스를 모두 고려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위의 계산이 여전히 혼란 스러우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방정식을 계산하는 데 몇 분을 소비하지 않으면 해당 수치가 관련이 있는지 알 수 없기 때문입니다. 일을 더 쉽게하기 위해 위의 숫자가 설명되어 있습니다.
(CommanderSkill + VentBonus + (CrewSkill + VentBonus + (CommanderSkill + VentBonus) * 0.1) * NumberOfNonCommanderCrewMembers)) / TotalNumberOfCrewMembersIncludingCommander = X
이제 우리는 효과적인 위장 인자 값을 사용하여 위장 인자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
0.25 * (0.00375 * 113.4 + 0.5) + 0.64 = 0,87140625 (87.14 %)
우리 탱크가 수풀에서 움직이자 마자, 위장 요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
0.15 * (0.00375 * 113.4 + 0.5) = 0.1387875 (13.88 %)
(Tip3에서 언급될 예정 부분)
이제 완전한 스포팅 예제를 얻으려면 400m의 유효 뷰 범위를 가진 예제 스팟 터를 추가합시다. 스폿 팅 범위는 다음과 같이 계산됩니다.
첫 번째 예 : 400 - (400 - 50) * 0.87140625 = 95.01m 스포팅 범위.
두 번째 예 : 400 - (400 - 50) * 0.1387875 = 351.42m 스포팅 범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