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지속 효과 - 인내심의 체력 재생이 더 안정적으로 진행됩니다. W - 용기를 사용하면 첫 0.75초 동안 추가 피해 감소 대신 보호막을 얻습니다. E - 심판의 회전 횟수가 공격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R - 데마시아의 정의가 항상 고정 피해를 입히며 악당 효과가 삭제됩니다.
궁극기의 악당 효과를 삭제하는 등 가렌을 위한 큰 변경사항이 적용됩니다. 가렌 플레이어와 상대방 모두가 선호하지 않는 악당 효과는 게임에 부정정인 영향을 미칠 때가 꽤 잦았습니다. 또한 가렌 본인이 목표 대상을 자유롭게 선택하기 어렵게 만들기도 했죠.
궁극기 악당 효과 삭제와 함께 가렌의 기본 지속 효과를 손보고 다른 돌격형 전사들이 자주 사용하는 룬인 정복자의 중첩을 빠르게 쌓을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또한, 아이템에 있어 더 많은 선택지가 생기게 되어 더 직관적이면서도 다양한 플레이를 펼칠 수 있을 겁니다.
기본 능력치
공격 속도 증가량2.9% 3.65%
체력616.28 620
체력 증가량84.25 84
기본 지속 효과 - 인내심
체력 재생5초당 최대 체력의 2/8% (레벨에 따라) 5초당 최대 체력의 1.5~10.1% (레벨에 따라)
삭제강화된 체력 재생가렌의 체력이 최대 체력의 25/50% (레벨에 따라) 이하일 때 기본 지속 효과 - 인내심의 체력 재생량이 두 배로 증가하지 않습니다.
업데이트체력 재생 발동11레벨 이전에 9초 동안 미니언이 아닌 대상에게 피해를 입지 않으면 발동됩니다. 11레벨 이후 4초 동안 에픽 몬스터, 포탑 또는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지 않으면 발동됩니다. 7초 동안 에픽 몬스터, 포탑 또는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지 않으면 발동됩니다.
Q - 결정타
신규사용 전 준비 시간이제 Q - 결정타의 사용 전 준비 시간이 기본 공격과 같이 가렌의 공격 속도에 따라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가렌이 둔화되면 Q - 결정타가 사용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크게 증가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W - 용기
처치 시 저항력 부여유닛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33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부여되어 최대 50까지 증가합니다. (150유닛 처치 시) 유닛을 처치하면 영구적으로 0.25의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부여되어 최대 30까지 증가합니다. (150유닛 처치 시)
업데이트보호막 가동첫 0.75초 동안 30%의 강인함 효과를 얻고 입는 피해가 추가로 30% 감소합니다. 첫 0.75초 동안 60%의 강인함 효과를 얻고 최대 체력 10%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이 생성됩니다.
E - 심판
회전 횟수5~10 (1~16레벨에 따라) 7 (아이템 및 레벨 업으로 얻는 공격 속도 20%마다 +1)
회전당 피해량14/18/22/26/30 (+공격력의 36~40%) 8/12/16/20/24 (+레벨에 따라 0~8)(+공격력의 32~40%)
추가 피해량단일 대상 적중 시 피해량이 33% 증가합니다. 가장 가까운 적에게 25%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방어력 감소 효과 발동을 위한 회전 횟수4 6
신규알렉산더 대왕이제 E - 심판의 회전당 정복자 중첩이 1회씩 쌓입니다.
R - 데마시아의 정의
삭제기본 지속 효과이제 가렌이 지난 5분 동안 가장 많은 아군을 처치한 적을 악당으로 지정하지 않습니다.
신규라식 수술사용한 대상을 1초 동안 볼 수 있으며 대상이 시야에서 사라져도 스킬이 취소되지 않습니다.
피해량175/350/525(+대상이 잃은 체력의 28.6/33.3/40%)의 마법 피해 150/300/450(+대상이 잃은 체력의 20/25/30%)의 고정 피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