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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한퍼드 6월 퀘스트 챌린지] Lv.8~10

아이콘 Bluneln5
조회: 1291
2018-06-01 01:27:32


Lv.8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파티 구성]

진진 (미각성 물여무장) 아마츠마가츠치 (아메노미나카누시) 이데알 (환생 오로치) 모그리 (도트 라이트닝) 오딘 드래곤 (우르무 스매셔I a.k.a 방해 막기 무기) / 유스케

1층/로즈엘 : 폭탄드랍을 투척하고 왼쪽에서 두번째 세로열을 초암흑으로 만듭니다. 당황하지 않고 콤보 해주시면 됩니다. 폭탄이나 초암흑 중에 하나만 막아도 마음에 매우 편안해집니다.

2층/포크로어 : 각무 3턴 뿌립니다. 각무 해제 수단 있으면 좋습니다.

3층/타마 3형제 : 어려울거 없습니다. 대신 뿌리는 바인드를 조심합시다

4층/갓 카노푸스 : 초월체로 전체 드랍 잠금을 사용합니다.

5층/아사셀 : 전에 댓글에서 이데알 초각성을 조작 불가 내성으로 하면 좋다는 조언을 들어서 그렇게 변경했는데 여기서 또 써먹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보스가 6콤흡을 사용하기 때문에 원활한 클리어를 위해서는 조작 불가를 없애고 가는 편이 좋습니다. 아니면 보스에서 콤증 써도 무방)

보스/히메 : 6콤흡에 무려 '조작시간 격감'을 사용합니다. 편안한 클리어를 위해서는 카운터를 칠 친구가 있으면 매애애애애우 좋습니다.

Lv.9

[파티 구성]

진진 (미각성 물여무장) 아마츠마가츠치 (아메노미나카누시) 이데알 (환생 오로치) 모그리 (도트 라이트닝) 오딘 드래곤 (우르무 스매셔I a.k.a 방해 막기 무기) / 유스케

뒷구 없음 구성입니다.

1층/프레이야 : 선제로 맹독 드랍 확률 증가 디버프를 뿌립니다. 가급적이면 다음층에서 지울 생각하고 한방에 보냅시다.

2층/소티스 : 무려 소티스이지만, 다행이도 뒷구가 없습니다. 진진의 경우에는 빛+물 6콤 이하면 안정감있게 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한번에 터트리는 빛과 물드랍의 갯수를 늘리고, 콤보를 줄이는 방식을 권합니다. 또한, 진진에 신킬러가 달려 있을 경우 클리어가 힘들 수도 있으니 주의

3층/머큐리 : 대대로 대현룡 시리즈는 일기토 뜨기로 마음먹는 순간 지옥불로 알아서 걸어가는 것과 같은 효과가 있었습니다. 최대한 한방에 보냅시다.

4층/카에데 : 지정된 드랍만 뒷구로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그리고 드랍판 안에 회복 드랍이 남아있을 경우 전멸기에 가까운 대미지가 날아옵니다. 따라서 버틸 생각이시라면 드랍판 안에 회복드랍을 모두 지우고 버티셔야 합니다만, 보스인 가이아가 시간을 꽤나 많이 주기 때문에 한방에 넘어가셔도 상관 없습니다.

보스/가이아 (궁진체) : 선제로 자신의 속성을 랜덤으로 변환하고 그 반대 속성 드랍을 맞출 수 없게 만드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이때 빛이나 물이 그 디버프를 맞았을 경우 어쩔 수 없이 턴밀을 사용하고 디버프가 끝날때까지 버티셔야 합니다. 만약에 그 외의 속성이 디버프를 맞았을 경우 진진 스킬 사용하고 박살내셔도 됩니다.

가이아의 방어력이 꽤 단단한 편입니다. 잡으실때 딜 확실하게 해주셔야 합니다. 다른 파티를 사용하신다면 가드 브레이크를 사용한다면 더 원활한 딜링을 하실 수 있습니다.
Lv.10

(※ 영상에서 리더, 서브 구성 상세사항을 보여드리지 못했습니다. 해당 부분은 실수입니다.)

[파티  구성]

디아 (미각성 목여무장) 타디스 (각성 목여무장) 아마츠마가츠치 (아메노미나카누시) 암여무장 (우르카) 발네이 (할로윈 여무장) / 아누비스 (우르무 스매셔I a.k.a 방해 막기 무기)

1층/암자나미 (궁진체) : 선제로 대미지 반감과 함께 조작시간 격감을 사용합니다. 타디스를 이용해서 조작시간 격감을 카운터 칠 경우 반드시 다음 패턴에 조작시간 격감을 다시 사용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턴을 벌 수 있습니다. 충분히 턴 벌어주신 후에 잡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2층/헬 (궁진체) : 선제로 양 옆 중앙의 드랍을 룰렛으로 변환하고 대미지와 함께 맹독드랍을 뿌립니다. 이때 맹독을 모두 지우거나 각성등을 카운터 칠 경우 다음 층에서 선제로 각무와 함께 스봉을 맞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독을 막기보다는 독을 1~3개 정도 남겨두고 직접 지우는 방식이 좋습니다. 또한, 첫 패턴으로 독드랍이 떨어질 확률이 증가하는 디버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앞으로가 편하기 위해서는 가급적 한방에 보내시길 추천드립니다.

만약 맹독 드랍이 너무 무섭다면 구석에 하나를 남겨두고 룰렛 드랍을 이용해서 지워버리는 방법도 있습니다. 단, 조작시간에 유의.

3층/메제도라&윈제 : 메제도라는 드랍판에 독드랍이 있을 경우 독드랍을 잠그고, 독드랍이 없을 경우 각무 패턴을 사용합니다. 따라서 독드랍을 남겨두지 않았을 경우에는 각무를 맞고 그 이후에 날아오는 윈제의 스봉 역시 고스란히 맞아야 합니다.

이 외에는 그다지 특이사항 없으며, 윈제는 근성이 달려있긴 하지만, 패턴이 고정적이기 때문에 꼭 추가타 처리 안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오히려 추가타 처리 안하시는 쪽이 턴도 한턴 더 벌고 좋습니다.

4층/빛나자미 (궁진체) : 대미지 격감과 함께 모든 파티원에게 바인드를 날립니다. 방해 드랍에 대한 대비가 되어 있다면 한턴정도는 벌고 지나갈 수 있는 구간입니다.

5층/암대장군 : 암대장군의 데뷔전입니다. 선제로 5턴이 밀리고 26000가량의 대미지가 날아옵니다. 그 외에는 룰렛과 초암흑이 다채롭게 사용되기 때문에 가급적 한방에 보내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드래곤 타입의 몬스터에 대한 공격력 반감이 패시브로 설정되어 있으며, 죽기 전에 99% 그라비티를 날립니다.

보스/제우스 드래곤 : 방금 맞은 99% 그라비티에 얹어서 35% 그라비티를 덤으로 주고 시작합니다.

무효화 관통을 이용해서 한방에 보내버리는 방법도 있겠지만, 위의 층 구간들을 한방에 돌파하면서 넘어오셨다면 보통 양 옆에 룰렛 드랍이 남아있는 상태로 올라오기 때문에 무효화 관통 드랍판을 만들기가 상당히 복잡합니다. 또한, 무효화 관통을 만들어도 배수를 내는 것에 실패할 경우 전멸기가 날아오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무효화 관통보다는 그냥 일기토를 뜨는 방법을 권합니다.

이니부자

Lv84 Bluneln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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