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해 부탁드려요 ㅠㅠ
제가 잡은 비숍의 컨셉은 성수를 주력으로 하는 스킬들을 가지고 있는 버퍼 입니다.
성수를 이용하여 주변에 보호막을 생성하거나 신성 버프를 부여하는 등 이러한 스킬을 가지면
괜찮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서 만들어보았습니다.
아이콘 모양은 성수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스킬은 총 4개를 생각하였으며, 각 스킬의 특성 또한 생각하였습니다. (딜 스킬의 경우 1% 1데미지 는 생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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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디바인 블레싱
스킬설명 : 성수가 담긴 병을 깨트려 주변 몬스터들에게 데미지를 주며, 주변 파티원에게 3분간신성 속성 공격력 버프를
부여합니다. 이때 기존에 있던 블레싱은 사라집니다. 또한 디바인 블레싱이 발동되어 있을 때에는 블레싱에
걸리지 않습니다.
스킬스텟 ① 공격력 250% + 1210/1450/1710/1990/2290
스킬스텟 ② 신성속성 공격력 220/240/260/280/300
스킬쿨타임 : 30s
스킬특성 : 신성속성 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마스터:20)(조건 : 디바인블레싱: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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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홀리 크리스탈
스킬설명 : 성수를 조종하여 자신의 주변을 성수로 감쌉니다. 스킬의 영역 안에서는 마법 피해에 면역이 되며, 1레벨
상태이상의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영역 안에서 마법 피해를 받을 시 데미지의 10%를 반사합니다.
채널링 스킬으로 초당 최대 마나의 3%가 줄어들며, 5초간 채널링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시전자는
물리 공격에 몹시 취약한 상태로 되어 물리공격에 대해서는 2배의 데미지를 받습니다.
스킬스텟 ① 최대 채널링 시간 5/6/7/8/9
스킬쿨타임 : 40s
스킬특성 : 피해 반사를 1% 증가시킵니다 (마스터: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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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성물 이노센스
스킬설명 : 성물 '이노센스'를 이용하여 3초간 주문을 외어 같은 맵의 파티원을 모두 살려내며, 살아난 파티원은 HP가
30% 회복되고 2초간 무적이 됩니다. 기존의 파티원은 '이노센스' 효과를 30초간 받습니다.
이노센스 : 가장 높은 스텟의 수치를 10% 늘려줍니다. 만약 같은 스텟일 경우 주 스텟(전사는 힘)이 상승합니다.
스킬스텟 ① 살아난 파티원의 HP가 30/35/40/45/50% 회복됩니다.
스킬쿨타임 : 3m
스킬특성 : '이노센스' 효과를 10초 증가시킵니다 (마스터:5)
스킬특성 : 살아난 파티원의 HP가 5% 더 회복이 됩니다. (마스터: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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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레버레이션
스킬설명 : 파티원에게 3개의 버프 중 하나가 랜덤으로 1분간 부여됩니다.
가비야의 계시 : 불 속성 추가 데미지 100/120/140/160/180
라이마의 계시 : 이동속도 1/2/3/4/5 증가
바카리네의 계시 : 마법 방어력 50/55/60/65/70 증가
스킬쿨타임 : 1m
스킬특성 : 가비야의 계시가 나올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마스터:10)
스킬특성 : 라이마의 계시가 나올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마스터:10)
스킬특성 : 바카리네의 계시가 나올 확률이 10% 증가합니다 (마스터: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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