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S 소식&이벤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패치] 8/13(목) 업데이트 내용 안내

아이콘 Shion
조회: 4011
2020-08-13 12:04:16

안녕하세요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8/13(적용된 업데이트 내용을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메데이나 FLEX BOX 이벤트 오류로 획득하지 못한 보상이 지급되었습니다.

- 2020/8/9(오전 6 ~ 8/10(오전 6시 사이에 아래 문제로 [이벤트] FLEX 골드 주머니를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일일 최대 획득 가능량 86] - [8/9(획득하신 수량]만큼 [이벤트] FLEX 골드 주머니가 지급되었습니다.

1) 골드 주머니 일일 획득량이 초기화되지 않은 문제

2) 캐릭터가 도시에 위치하는 경우누적 접속 보상이 지급되지 않는 문제

- [숙소 메시지함]으로 미획득 수량만큼 지급해드렸으며, 8/19()까지 수령 가능합니다.

수령기한 만료 시 아이템 수령이 불가능하며사용하지 않은 골드 주머니는 8/20(정기점검 시 일괄 삭제됩니다.

 

[시즌서버] 440 레벨 달성 보상을 2개만 수령하셨을 경우 보상이 추가 지급되었습니다.

 8/9(패치로 440 레벨 달성 보상인 [11 10초월 바르나 방어구 선택상자수량이 4개로 변경됨에 따라 패치 전에 방어구 선택상자를 2개만 수령하신 캐릭터의 마켓 수령함으로 2개를 추가 지급해 드렸습니다.

 

콘텐츠

통합 대상 서버에 접속만 하고 팀 이름을 입력하지 않은 경우 시즌 서버에서 팀 생성이 어려운 문제가 개선되었습니다.

통합대상 서버/시즌 서버에 접속한 기록이 있는 경우팀 이름을 만들지 않았어도 팀이 생성되던 로직을 수정하여 접속 기록이 있는 서버에 팀을 생성/삭제하지 않아도 팀 생성이 가능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다만휴면 ID로 전환되어 팀 이름이 초기화된 경우 여전히 팀이 존재하는 상태이므로 [팀 이름 생성 후 캐릭터/컴패니언 모두 삭제 → 팀 정보에서 팀 삭제절차를 통해 시즌 서버에 팀을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통합 대상 서버 또는 시즌 서버에 팀이 존재할 경우, ‘통합 대상 서버 혹은 시즌 서버에 팀을 생성/삭제하고 다시 시도해주세요’ 문구가 UI에서 안내됩니다.

 

이벤트

[시즌서버만렙 달성 이벤트 보상이 추가되었습니다. (8월 13일 점검 후 ~ 10 22일 점검 전)

클라페다에 만렙 달성 이벤트 보상을 추가 지급하는 [이벤트 보상 게시판] NPC가 추가되었습니다.

**ulas>   

- 45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가 NPC와 대화 시 팀당 1회에 한하여 [달빛 전설의 무기 선택 상자]가 지급됩니다. (팀 창고 이동만 가능)

- [달빛 전설의 무기 선택 상자개봉 시 16 10초월 [달빛스키아클립스 바르나 무기를 1개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습니다선택상자에서 획득한 장비는 강화/초월/분해/외형변경 추출이 불가하며팀 창고 이동만 가능합니다.

 

8/17(주말&버닝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임시 공휴일로 지정된 8/17(접속 시 ‘경험치 100%증가루팅 찬스 1,000 증가’ 버프가 제공됩니다.

 

오류 수정

- [시즌서버캐릭터 슬롯이 확장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Lv87 Shion

펭 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TOS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