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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처] 클래스내 시너지 개편이 필요해요

아이콘 Exlimit
댓글: 17 개
조회: 1382
추천: 1
2018-11-20 09:16:51
단순히 성능을 비교하려는건 아니고

지금 궁수계열 뇌오세는 답이없어요
클래스간 시너지같은게 전혀없고 선택에 영향을 줄수있는게 성능이랑 호환성밖에 없다보니
여기서 성능적으로 상향하건 하향하건
양활/머스킷/캐노 호환가능한 애들 일렬로 세워두고 앞에서 3개 뽑으면 그게 최적화트리가 되어버려요

도사/파이로/크리오/엘리/음양사가 활발히 연구되는게 단순 계수가 높아서는 아니에요
속성강화 / 상태이상 추뎀 등등 시너지를 낼수있는 선택지가 다양하고 그러다보니 성능이 좀 떨어져도 선택할 가치가 있는 클래스들이 생길 수 있는건데

지금 궁수계열은 그런게 전혀 없어요
그냥 하고싶은 무기따라 플/머/캐 + 성능좋은 클래스1+성능좋은클래스2 조합하는게 그냥 뇌오세의 끝이에요

벞/디벞 스킬도 물공증가/치명타 증가 같은식이고
스킬속성도 대부분이 미사일속성으로 통합되어있다보니 뭔가 고민이란걸 할게 없어요
지금 다른직군이랑 다르게 궁수계열은 쓸만한 트리가 하나도 언급이 안되고 있어요

그 이유는 단순히 성능탓도 있지만 클래스간 시너지가 없다보니 뭐랑뭐랑 조합해야갰다 같은식의 가이드가 없어서가 크다고 생각해요
그냥 본섭나오면 성능좋은거 줄세워서 3개 골라서 타면되지 뭘 고민하고 연구하겠어요

개인적으론 물딜 속성을
베기 + 머스킷,권총 / 찌르기 + 양활 / 때리기 + 캐논
같은식으로 다시 나누고
방어타입을 바꾸는 스킬들이 추가되었으면 해요

응사/새퍼/무고사등 무기호환이 없는 클래스에 속성강화를 넣어줬으면 해요
에이밍중엔 찌르기의 치명타를 증가시켜주고
토마호크에 불 디버프를 주고 불디벞에 걸린적은 때리기에 추가뎀을 받는다거나 등등 만드려면 여러가지 만들 수 있을거라고 생각해요


Lv75 Exlimi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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