징크스 땅크크
4.2
ㄹㄷ가 있어야 맞는..
징크스 리신개잘함
무난한 원딜
징크스 부대열중쉬어
라이엇이 자꾸 패시브 활용하라고 다른 부분을 너프하고 패시브 관련부분을 상향하는데, 징크스 패시브가 터지는 상황 = 이미 한타를 이긴 상황 -> 징크스가 아니어도 이기는 게임임... 징크스 혼자서 자신을 무는 탱커나 브루저를 녹이는건 말이 안되는 소리고, 팀이 합동해서 징크스를 지켜 탱커를 녹이거나 한타때 상대 딜러를 먼저 끊어 패시브를 터뜨릴 수 있다면 그게 징크스라서 좋은 것인가...이기는 한타에 스노우볼 굴리기 좋은 능력... 마냥 패시브만 상향해줘봤자 라인전 자체도 그리 강한 편이 아닌데다가 뚜벅이라 후반 생존력이 극히 떨어지는 챔프라 단점이 명확해서 좋은 원딜 챔프가 아님. 불리한 상황을 역전시키는데 좋다고? 그 이기는 한타에나 쓸모있는 패시브로? 애초에 징크스라 불리한 상황에 빠진거임...
징크스 산제물
관통은 안되더라도 사거리 1450에 1.4총ad계수인데 마냥 약한건...
징크스 마뇽빠
패치 후 징크스 몇번 해봤는데 확실히 리턴이 쌔졌음, 후반캐리 원딜하면 떠오르는 원딜 중 하나인데, 그모나 트위치에 비교해서 좀 꿀린 감이 약간 들었는데 이제는 확실히 후반에 짱짱함 일단 패시브보단 q 변경이 제일 채감이 많이 드는데, q렙이 올라가는 7~9렙 상황 때 공속이 엄청나게 빨라져서 만약 이 때 말리지만 않았으면 엄청난 존재감이 보임, 타워철거도 겁나 빠르고 다만 초반 공격력 너프는 좀 아프긴 함, 봇 라인 주도권을 가져가는 1~3레벨 타이밍 때 겁나 약해서 서폿 차이에 따라 다르겠지만 거의 진다고 보면 됨, 이건 패치 때문에가 아니라 원래 약했는데 더 약해진거라 어쩔 수 없고 초반에 라인 겁나 땡기고 캐논폼으로 안전파밍 하는게 맘 편함, 개틀링으로 먹으면 더 좋긴한데, 징크스하면 애들이 미친듯이 들어와서... 성장공속하고 성장공격력 상향은 말 안해도 좋고, 이제 패시브인데 패시브 터지면 공속이 진짜 확 올라감, 보통 광전사/2치템 기준으로 패시브터지면 공속이 3에 근접하더라...
징크스 능이버섯
진짜 어떻게든 패시브가 터져야 캐리 가능
그럼 W 씹상위호환인 진 하쉴?
휘릭휘릭 땜에 초반 공속이 빨라져서 오히려 초반에 더 빨리 강해짐 그리고 패시브에 치속 달아줬자너~
그놈의 패시브로 다 때려잡는 괴상한 컨셉을 살린다고 또 초반너프를 했더라.
징크스 비츠로시스
진 W 씹하위호환이지... 관통도 안되고 ㅋㅋㅋ 사거리도 개 짧고 딜도 별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