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계뷰지
3.8
브랜드 엑트카덴쟈
3.8
브랜드의 초기설계된 약점은 지금까지 유지되고 있어. 긴 쿨타임. 그리고 w를 견제로 지르는거 실패하면 역킬각이 나온다는것. 자르반 q와 비슷해.
브랜드 신의철벽
3.8
브랜드 갓고인
3.8
그냥 브랜드 라인전 개약한 단점 보완돼서 나오기 시작하고 잘 큰 브랜드한테 한타 깨진거 하소연일 뿐... 칼바람에선 항상 최강케였음
브랜드 트레버
3.8
브랜드 경지니와쪄염
3.8
궁써서 패시브 터치는 판정은 전에도 똑같았음. 궁이 자신한테도 튕기는게 버프돼서 1:1대치에서 좋아진거지 한타때 더 좋아졌다랄건 없음 똑같지
브랜드 Belta
3.8
브랜드 모래놀이
3.8
ㅅㅂ 버프 시키더니 걍 ㅈ사기를 만들어놨네ㅡㅡ 한타때 궁만 써도 다 녹이는거 실화냐 궁 하고 패시브 판정 절대 못피하잖아ㅡㅡ 라이엇 이거 건든 새끼 누구냐? ㄹㅇ 개오핀데
브랜드 갓고인
3.8
브랜드 kcn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