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1) NEW (클릭!)
에피소드 11 :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 (2) NEW (클릭!)
스카우트 계열
스카우트 계열에서는 대표 무기 세트인 단검과 권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들이 각각 1종씩 추가됩니다.
| 아르디티 Arditi |
아르디티는 단검을 이용한 근접전과 수류탄, 화염병 등을 이용해 다수의 적에게 지속적인 대미지를 주는 몰살 전투에 특화된 클래스 입니다. 스킬 구성은 아래와같습니다.
| 그라나다 [1Lv] 지정된 위치에 수류탄을 투척하여 적을 공격합니다.
그라나다: 강화 [그라나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 트레 그라나다 [1Lv] 지정된 위치에 화염병을 던져 지속 대미지를 줍니다.
트레 그라나다: 강화 [트레 그라나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트레 그라나다: 불 잔존 [트레 그라나다]의 범위를 벗어나도 특성 레벨에 비례한 시간만큼 불 디버프가 남음 |
| 리티라르시 [1Lv] 자신의 발 밑에 수류탄을 떨어트린 뒤, 후방으로 도약합니다.
리타라르시: 강화 [리타라르시]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 레쿠페로 [16Lv]
자신의 팔에 주사를 놓아 체력과 스태미나를 회복합니다.
레쿠페로: 강화 [레쿠페로]의 체력, 스태미나 치유량이 특성 레벨당 0.5% 증가 |
| 인바시오네 [16Lv] 전방의 적을 찔러 공격합니다.
인바시오네: 강화 [인바시오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 탈리오 [31Lv] 앞으로 전진하며 전방의 적을 벱니다. 피격되는 적은 넉백되고, 잠시동안 이동속도가 증가합니다.
탈리오: 강화 [탈리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탈리오: 넉백 제거 [탈리오]의 넉백 제거 |
| 셰리프 Sheriff |
셰리프는 권총을 사용하는 클래스로 단일 대상에게 효과적으로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모든 스킬이 탑승 호환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스킬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 퀵 드로우 [1Lv]
권총을 매우 빠르게 격발하여 전방의 적을 공격합니다.
퀵 드로우: 강화 [퀵 드로우]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 패닝 [1Lv] 3개의 권총을 단일 타겟에게 각 권총당 6발 격발합니다.
패닝: 강화 [패닝]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 웨스트레이드 [1Lv] 권총을 장전하여 적에게 가하는 모든 공격이 일정횟수 무조건 명중하는 버프를 자신에게 부여합니다. |
| 피스메이커 [16Lv] 타겟된 적에게 격발합니다. 피격된 적은 주무기가 해제되고, 일정시간 동안장착이 불가능해집니다.
피스메이커: 강화 [피스메이커]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
| 리뎀션 [16Lv] 일정시간 동안 적의 공격을 무조건 회피하고,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버프를 자신에게 부여합니다.
리뎀션: 탈출 [리뎀션] 버프의 이동속도 증가 수치가 2배로 증가하는 대신, 지속시간이 절반으로 감소 |
| 에이밍 샷 [31Lv] 지정 범위 적에게 무조건 명중하는 사격을 가합니다. 피격된 적은 버프가 일정 개수 지워지고, 지워진 버프 개수만큼 추가 피해를 입습니다.
에이밍 샷: 강화 [에이밍 샷]의 스킬 계수가 특성 레벨당 0.5% 증가
에이밍 샷: 회심공격 [에이밍 샷]의 버프 제거 수가 1개로 고정되는 대신, 추가 공격의 대미지 계수가 증가 |
이번 신규 아이템 시스템과 클래스에 대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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