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메뉴
홈
웹진
e스포츠
로그인
전체서비스
전체
주요
인터뷰
기획
칼럼
리뷰
동영상
포토
[LCK 결승]
또 다시 맞붙은 GEN VS T1, 결승 오프닝 세레머니
포토뉴스 |
기자:
김수진 기자
|
댓글: 2개
|
작성시간
04-14
인벤 공식 앱으로 보기
1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 공원 내 KSPO돔에서 '2024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스프링 스플릿 결승이 진행됐습니다.
따스한 봄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결승전에서 맞붙는 팀은 다시 한 번, 젠지 e스포츠와 T1입니다. 무려 다섯 스플릿 연속으로 결승에서 마주하게 된 젠지와 T1, 과연 어떤 팀이 우승컵을 들어 올리게 될까요. 뜨거웠던 오프닝 세레머니와 선수들의 세팅 현장, 사진으로 만나보시죠.
▲ 결승 트로피를 가운데 두고 양 선수들이 세팅중입니다
▲ 먼저 T1의 '제우스' 최우제 선수
▲ '오너' 문현준 선수
▲ '페이커' 이상혁 선수
▲ '구마유시' 이민형 선수
▲ '케리아' 류민석 선수
▲ 다음은 젠지, '리헨즈' 손시우 선수
▲ '기인' 김기인 선수
▲ '캐니언' 김건부 선수
▲ '쵸비' 정지훈 선수
▲ '페이즈' 김수환 선수
▲ 전용준 캐스터와 함께 본격 오프닝 세레머니가 시작됩니다
▲ 입장하는 T1 선수들
▲ 결승에서 기다리던 젠지
▲ 선수들이 등장합니다
▲ 무려 리프트에서!!!
▲ 과연 우승팀은 어디일까요
▲ T1
▲ 젠지
▲ 이번 결승에서는 이렇게 응원봉으로 멋진 모습도 연출됐습니다
▲ 올림픽 공원 KSPO 돔입니다!
#
lol
#
t1
#
리그오브레전드
#
젠지
관련 링크 바로가기
리그 오브 레전드 인벤
좋아요 0
공유
즐겨찾기
김수진
(Eonn)
김수진 기자
Eonn@inven.co.kr
페이지 구독하기
다른 기사 보기
기사 제보하기
목록
|
본문
|
△
|
▽
댓글
등록순
|
최신순
|
주사위만
새로고침
새로고침
등록
목록
|
본문
|
△
|
▽
|
댓글
기사 목록
국내 게임산업, 'NK' 선두 체제로 재편되나
2024년 1분기 주요 게임사 실적 발표가 마무리되면서, 국내 게임산업이 '3N'(넥슨, 넷마블, 엔씨소프트)에서 'NK'(넥슨, 크래프톤)로 재편되는 모양새다. 넥슨과 크래프톤 두 게임사는 중국으로부터 발생하는 안정적인 수익을 바탕으로 게임사업을 성장시켰다. 넥슨은 2024년 1분기 매출 9,689억 원, 영업이익 2,605억 원을 달성했다. 매출과 영...
게임뉴스 |
기자:
이두현
|
작성시간
17:29
2
넥슨 일본법인, 1분기 매출 한화 9,689억 원 기록
넥슨(대표이사 이정헌)이 14일 자사의 2024년 1분기 연결 실적을 발표했다. 넥슨은 ‘FC 온라인’, ‘FC 모바일’ 등 FC 프랜차이즈와 글로벌 흥행세를 더하고 있는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견조한 성과에 힘입어 매출과 영업이익, 당기순이익 모두 전망치를 웃도는 실적을 기록했다. 역대 최대를 기록했던 지난해 1분기 실적의 기저효과로 전년 동기...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17:26
'엔저+1200만 장 헬다이버즈2'가 소니 실적 끌었다
소니가 14일 3월 31일로 마감된 회계연도 2023년 실적을 발표했다. 게이밍 부문이라 할 수 있는 게임&네트워크 서비스 부문은 이 기간 매출 4조 2,677억 엔(한화 약 37억 3,600억 원, 전년 +17.1%), 영업이익 2,902억 엔(한화 약 2조 5,400억 원, 전년 +16.1%)를 기록했다. 소니가 내다본 매출 증대의 원인은 퍼스트파티 게...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17:23
HTC 바이브, "XR 기술,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
HTC 바이브 코리아는 금일(14일), 판교 팀스튜디오에서 모션 트래킹과 대공간 XR 시연을 선보이는 '2024 AI XR 미디어 데이' 행사를 개최했다. HTC 바이브와 SKT 팀 스튜디오가 함께 준비한 이날 행사는 '내일을 만나는 기술로 가상과 현실의 경계를 넘다'라는 주제로 키노트 세션, KOVHIA 협회 소개, 주최사 양사의 기술 시연 세미나 순서...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6:31
[리뷰]
얼리 액세스 맞나 싶은 볼륨, '하데스2'
'배스천', '트랜지스터' 등 수작을 통해 주목받아 온 인디 개발사, 슈퍼자이언트의 명성은 2020년 '하데스' 출시를 기점으로 더욱 드높아졌습니다. 100만장 이상의 판매고, BAFTA, GDC 등 개발자들이 직접 투표하는 시상식에서도 당시 올해의 게임으로 선정됐다는 점 등이 하데스의 뛰어난 작품성을 대신 이야기해 줍니다. 지난 5월 7일, '하데스'의...
리뷰 |
기자:
김규만
|
작성시간
16:16
3
'즈큥도큥!' 마법 소녀, 여러분도 될 수 있어요
게임 이름을 부르려면 눈을 크게 뜨고 어딘가 조금은 부끄러운 주문을 외쳐야 하는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이 진짜 스팀에 출시된다. 크래프톤 산하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렐루게임즈가 개발한 AI 게임 마법소녀 카와이 러블리 즈큥도큥 바큥부큥 루루핑, 이하 즈큥도큥을 23일 스팀 얼리 액세스로 선보인다. 즈큥도큥은 마이크를 통해 육...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13:24
7
[단독]
마이크 모하임의 드림헤이븐 신작? '선더포크' 국내 상표권 출원
마이크 모하임의 게임 개발사, 드림헤이븐(DreamHaven)의 신작을 만나볼 수 있을까. 특허청 키프리스에 따르면 드림헤이븐은 2023년 11월 8일 와일드게이트(WILDGATE)에 이어 5월 2일 선더포크(Sunderfolk)라는 새로운 상표를 출원했다. 상품 분류는 9류, 41류로, 일반 비디오 게임물과 관련 있다. 드림헤이븐은 지난 2020년 설립...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11:53
8
몬헌 시리즈 누적 '1억 장' 팔렸다
올해로 20주년을 맞이한 '몬스터 헌터' 시리즈가 전체 누적 1억 장의 판매량을 달성했다. 캡콤은 금일(14일),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글로벌 누적 판매량이 1억 장을 돌파했다며, 몬스터 헌터: 월드와 몬스터 헌터 라이즈 등의 타이틀이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루며 이와 같은 쾌거를 달성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몬스터 헌터 시리즈는 아름다운 자연환경 속에 서식...
게임뉴스 |
기자:
박광석
|
작성시간
11:06
크리티카 IP,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서비스된다
크리티카 IP가 중국에서 2차 개발 및 퍼블리싱될 예정이다. 밸로프는 14일 중국 모바일 게임 포털 플랫폼 장쑤환우와 크리티카 IP를 활용한 2차 개발권 및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밸로프는 텐센트 클라우드와의 계약을 통한 크리티카: 제로 서비스에 이어 중화권 시장 서비스 강화를 위해 이번 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확인됐다. 밸로프 측은 크리티카가...
게임뉴스 |
기자:
김수진
|
작성시간
10:36
8
유비의 닌자 암살단, 공식 명칭은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
어쌔신 크리드는 유비소프트에 한 줄기 희망이 될 수 있을까? 그 모습은 정식 명칭이 공개된 신규 어쌔신 크리드와 함께 오는 16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유비소프트는 14일 1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어쌔신 크리드 섀도우(Assassin's Creed Shadows)'를 발표, 시네마틱 트레일러를 한국시각으로 오는 16일 최초 공개한다고 밝혔다....
게임뉴스 |
기자:
강승진
|
작성시간
04:03
4
1
2
3
4
5
▷
목록
검색
검색
제목
기자
로그인
PC화면
퀵링크
설정
이용약관
개인정보처리방침
청소년보호정책
(주)인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