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평범한 기차 여행이 차원 여행으로! '야생의 땅: 듀랑고' 지스타 시연 영상

동영상 | 강승진 기자 | 댓글: 17개 |


⊙개발사: 왓스튜디오 ⊙장르: 개척형 오픈월드 MMORPG
⊙플랫폼: Android, iOS ⊙출시: 2015년 12월 베타 테스트 진행


게임을 주제로 한 국내 최대의 콘퍼런스 '지스타 2015'. 현장 넥슨 부스에서는 세간의 이목이 쏠린 모바일 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이하 듀랑고)'가 일반인을 대상으로는 처음으로 시연 버전을 공개했다.

듀랑고는 넥슨이 퍼블리싱하고 사내 개발 스튜디오인 왓스튜디오(WHAT! STUDIO)에서 개발하는 모바일 MMORPG로 거대한 심리스 월드를 기반으로 한 오픈 월드 게임이다. 특히 실제 자연 현상을 모티브로 한 생태계 시뮬레이터와 다양한 지형, 기후, 그리고 살아 숨 쉬는 듯한 다양한 야생동물을 확인할 수 있다.

지스타 2015'에 공개된 시연버전에서는 캐릭터 선택과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현대인이 어떻게 이(異)세계인 듀랑고로 워프되는지를 설명하는 프롤로그를 포함하고 있다. 비록 짧은 진행 내용으로 듀랑고가 자랑하는 방대한 세계와 자연을 체험할 수는 없지만, 기본적인 조작과 인터페이스 등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넥슨은 12월 초 초대키를 받은 유저를 대상으로 듀랑고의 리미티드 베타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지스타 현장에서 듀랑고 시연버전을 플레이한 유저에게는 초대키를 제공해 한발 빠르게 듀랑고의 세계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