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낫부터 고래까지, 독특함이 잔뜩! 데스티니차일드 미공개 차일드 원화 공개

게임뉴스 | 박순 기자 | 댓글: 74개 |




데스티니차일드에 3종의 미공개 차일드 원화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일러스트는 '키레네', '디오니소스', '닉스'까지 총 세 차일드이며, 현재 등급과 능력치는 알려지지 않았다.

엔스프링(NSPRING)은 데스티니차일드 내에서 미성숙한 하데스와 소생의 불카누스를 그린 일러스트레이터다. 이번에 확인된 3종의 미공개 차일드의 경우 개발사 측의 허가 이후 엔스프링 본인이 직접 블로그에 게재한 것으로 밝혀졌다.

공개된 일러스트 이미지를 살펴보면, 닉스는 분홍빛 머리카락과 빨강, 파랑색의 오드아이를 지닌 여성 차일드로 독특한 외형을 갖추고 있다. 그리스 밤의 여신의 이름인 닉스는 보름달이 뜬 배경에 사신의 낫으로 연상되는 무기를 들고 있는 차일드로 표현되었다.

키레네는 함께 있는 고래가 눈에 띈다. 계약 전에는 작은 고래와 함께 있지만, 차일드가 된 이후 점점 고래가 성장하는 것으로 보아, 이와 관련된 스토리를 가지고 있는 차일드로 추측된다. 키레네는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강의 신과 물의 님프 사이에서 태어난 존재다.

마지막으로 디오니소스는 그리스 신화에서 유명한 포도주의 신이다. 미성숙 일러스트에서는 트레이닝복 차림에 컵라면을 먹고 있는 모습을 보이나, 차일드로 변하면서 정장과 와인을 든 화려한 이미지로 표현되었다.

데스티니차일드의 미공개 차일드 3종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일러스트레이터 엔스프링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현재 공개된 키레네, 닉스, 디오니소스에 관한 차일드 이미지는 엔스프링 블로그에서 가져왔음을 알려드립니다.

- 키레네 (미성숙 - 일반 - S어펙션 순)













- 디오니소스 (미성숙 - 일반 - S어펙션 순)













- 닉스 (미성숙 - 일반 - S어펙션 순)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6 7 8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