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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리니지M, 거래소와 개인 거래 미적용 버전으로 출시된다
리니지M 출시 버전에는 개인 거래와 통합 거래소가 적용되지 않을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금일(20일) 자정 리니지M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공지를 통해 '개인 거래'와 '통합 거래소(경매장)'가 없다고 밝혔다. 리니지M의 개인 거래와 통합 거래소 운영...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6-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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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드디어 온다! 초대형 모바일 MMORPG '리니지M' 21일 0시 출시 확정!
'리니지M'의 정식 오픈 시간이 6월 21일(수) 0시로 정해졌다. 엔씨소프트는 금일(14일) '리니지M' 공식 페이스북의 커버 사진을 변경하며 게임의 오픈 시간 및 사전 다운로드 날짜를 공개했다. '리니지M'의 사전 다운로드는 6월 20일(화)에...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6-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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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가장 좋아하는 에피소드는 정상결전, 원피스 루피 역 강수진 성우
20일 홍대 원피스 카페에서 진행된 행사에서는 특별한 게스트가 초대됐다. 바로 한국 원피스 애니메이션에서 루피역을 맡으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강수진 성우다. 강수진 성우는 KBS 공채 21기 성우로, 스타크래프트의 아르타니스, 명탐정 코난의 남도일...
인터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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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초강력 캐릭터 신 루피 스고페스 확정,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1주년 기념 방송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는 금일(20일) 서울 홍대 in cafe de ONEPIECE 카페에서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 한국 진출 1주년 기념 파티를 개최하고, 1주년 관련한 이벤트와 초신성 대난투를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원피스 트레저 크루즈는 인...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5-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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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혈맹 재료 상자 버그 터진 리니지2 레볼루션, 이용자 영구 제재 조치
넷마블 게임즈가 운영하는 리니지2 레볼루션이 혈맹 재료 상자 관련 버그 논란에 휩싸였다. 혈맹 재료 상자는 강화 시 아이템을 보호하는 마프르의 가호와 축복받은 주문서가 나오는 고급 상자 아이템으로,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다수 얻을 수 있어 많은...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4-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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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아서들아 그동안 고마웠어! 괴리성밀리언아서 3월 28일 서비스 종료
아이덴티티모바일이 서비스 중인 게임 '괴리성밀리언아서'가 오는 3월 28일 서비스를 종료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괴리성밀리언아서 공식 카페를 통해 2017년 3월 28일 16시를 기점으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에 앱 다운로드 및 결제 차단은...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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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데스티니차일드 확률 오류 인정, 김민규 대표 "소환 차일드 100% 캐쉬로 환급"
확률 논란에 휩싸였던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 개발한 게임 '데스티니차일드'가 사실을 인정하고, 지금까지 사용된 모든 크리스탈(재화)를 돌려주겠다는 입장을 표명했다. 논란이 된 부분은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인 '5성 차일드'의 소환 확률이 게임...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1-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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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소환 확률 실제와 다르다? 확률 논란에 휩싸인 데스티니차일드
넥스트플로어와 시프트업이 공동 개발한 게임 '데스티니차일드'가 확률 논란에 휩싸였다.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 부분은 게임 내 가장 높은 등급인 '5성 차일드'의 소환 확률이 기존에 공지된 확률인 1.44%와 다르다는 것이다. 소환 확률에 대한 논란이...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1-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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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거신교감 RPG 거신전기, 오는 12월 30일 서비스 종료
스노우폴게임즈가 개발하고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에서 퍼블리싱한 모바일RPG 거신전기가 오는 12월 30일 서비스를 종료한다. 스마일게이트는 공식카페를 통해 금일(26일)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또한, 결제 서비스는 10월 27일 점검 이후 중단된다...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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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게임이 세상을 읽는 또 하나의 방식이 될 때까지, 이경혁 칼럼리스트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이경혁 게임칼럼니스트는 고려대 신문방송학과 졸업. 현직 회사원 겸 게임 칼럼니스트. 성균관대학교 '게임과 인문학' 강좌 진행하고, 저서로 '게임, 세상을 보는 또하나의 창'을 2016년...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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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개복치 같은 중국 유저, 마음을 훔치기 위해서는!? 김복식 기획자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김복식 | 넷게임즈 / 기획자 KRGSOFT에서 열혈강호 (패키지판)으로 업계에 입문했고 네오위즈의 배틀필드 온라인의 기획을 담당했다. 크라이텍의 워페이스 중국 로컬 기획을 담...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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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통계 분석을 통해 시장의 활로를 뚫어라! 넷게임즈 히트 김영환 팀장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HIT 김영환 팀장은 몬스터길들이기를 거쳐 HIT에서 통계분석을 전담하는 팀의 팀장으로 일하고 있다. 그는 국내 시장에서 성공한 두 개의 게임을 통해, 분석과 통계로 얻을 수 있는...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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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글로벌 성공? 본질은 콘텐츠에 있습니다." 컴투스 이상훈 팀장
이상훈 팀장은 컴투스에서 게임 사업 팀 1팀의 팀장을 맡고 있다. 특히 담당 게임 서머너즈워의 경우 글로벌 성공 사례 중 하나로 꼽힐 만큼, 전 세계에서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 게임이다. 더욱이 낚시의 신, 타이니 팜, 액션퍼즐패밀리 등 다양한 게임을...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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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모두의 마블이 3년 간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유는..." 넷마블 김경민 PD
▲ 김경민 |넷마블 엔투 / 기획1실장, 모두의마블 PD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김경민PD는 넷마블 엔투에서 모두의 마블 PD를 역임하고 있다. 모두의 마블은 주사위를 굴리는 보드 게임으로, 출시 후 약 3년 간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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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GC2016] 푸른 눈의 개발자, 블루홀에서 '배틀로얄' 게임 만드는 이유, '브랜든 그린'
▲ 브랜든 그린 블루홀지노게임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인벤게임컨퍼런스(IGC) 발표자 소개] 블루홀지노게임즈에서 크리에이티브디렉터로 재직중인 브랜든 그린은 ARMA 시리즈의 모드로부터 시작하여 H1Z1의 크리에이티브 컨설턴트를 역임한 인물이다. 배틀...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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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비주얼노벨 작가가 변호사라고?" 포춘하모니 서재현 작가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하나의 직업으로 살아간다. 보통 각기 필요한 재능과 노력이 다른 이유도 있고,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찾아 자신의 직업으로 삼는다. 오늘 만나 본 사람은 하나의 직업이 아닌 전혀 연관이 없어 보이는 영역에서 자신만의 영역을 구축한...
인터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1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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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보는 재미와 원작에는 충실했다 - 페이트 엑스텔라 시연기
많은 수의 적을 부수고 처치하는 방식을 우리는 '무쌍 액션'이라고 부릅니다. 아무래도 버튼 몇 개로 끝도 없이 등장하는 적들을 쉽게 처치할 수 있다는 재미. 이 재미 하나로 오랫동안 사랑 받아왔습니다. 더욱이 액션을 중심으로 하는 무쌍 시리즈는 수많...
리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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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동화같은 세상, 만나고 싶나요? 월드 오브 파이널판타지 체험기
"랭과 랑이 만들어가는 새로운 파이널판타지 세상!." 파이널판타지를 좋아했던 유저도 파이널판타지를 모르는 유저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10월 25일에 출시된다. 바로 '월드 오브 파이널판타지'다. 기억을 잃은 쌍둥이 남매 랭과 랑이 과거의...
리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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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부스트와 병과'로 전략을 풍부하게 - 인피니트 워페어 체험기
콜 오브 듀티 시리즈는 저에게 뜻 깊은 작품 중 하나입니다. 더욱이 모던워페어에서 보여준 이야기는 FPS 장르를 싫어하던 저에게 'FPS 와 잼있다!'라고 생각하게 해 주었던 작품이었죠. 그렇기 때문에, 인피니티 워드가 만드는 신작은 매 번 기대를 하...
리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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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걸즈 앤 판처를 넘어 이제타로! 워게이밍재팬 이케다 히데요 마케팅 헤드
워게이밍이 일본 시장에 진출한 이후, 긍정적인 반응과 성과들이 나오고 있다. XBOX ONE, PS4와 같은 콘솔기기로도 출시하고, 2014년도에는 '걸즈 앤 판처'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가지고 있던 탱크에 대한 어려움도 녹여냈다. 그리고...
인터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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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레이싱부터 공포까지, TGS2016에서 만난 VR 게임 4선, 직접 해봤습니다.
VR(Virtual Reality)기기는 현실과 가상 세계 사이를 조금 더 가깝게 이어주는 물건입니다. 이번 도쿄게임쇼에서도 VR 부스가 따로 나올 만큼, 뜨거운 하드웨어이기도 하죠. 올해 들어 큼지막한 게임쇼에서는 VR을 활용한 게임이 다수 나오며...
리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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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일본보다 이틀 먼저 즐긴다! 월드 오브 파이널 판타지 치바 디렉터
'파이널 판타지'는 수많은 시리즈를 거친 만큼, 등장한 캐릭터들은 하나의 IP로 이용될 만큼 인기가 많다. 지난 2015년 E3에서 '파이널 판타지 7'이 리메이크된다는 발표가 났을때, 소리를 지르던 팬들은 게임에 담긴 스토리도 중요하지만 클라우드와...
인터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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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러브라이브를 필두로, 전희절창 심포기어까지! 부시로드 부스 풍경기
일본에서 TCG를 시작으로 애니메이션, 음반, 소설 등 다양한 곳에서 활약하고 있는 부시로드도 이번 TGS2016에 참석했습니다. '러브라이브' 아케이드 게임은 물론, 또 다른 아이돌이 등장하는 신작 '걸즈 밴드 파티', 카드 배틀 '라스트 그노시아'...
포토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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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록맨과 메트로이드 같은 게임에서 영감을 얻다, 타이탄폴 2 조엘 디렉터
육중한 덩치, 화려하게 날아다니는 미사일과 포탄, 거대로봇은 수많은 남자들의 로망 중 하나다. 만약 이러한 로봇을 직접 움직이며 적과 전투를 벌일 수 있다면? 이런 의문에 대한 해답으로 하나의 게임이 지난 2014년 3월 11일에 세상에 모습을 드러냈...
인터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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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GS2016] "지도자란 무엇인가에 대해 말하고 싶었다." 인피니티 워드 테일러 디렉터
FPS 장르에서 '콜 오브 듀티 시리즈'의 스토리 텔링을 이길 수 있는 게임은 몇이나 있을까? 현대전을 통해 소프, 프라이스 대위 등 다양한 캐릭터들을 만들어 냈고, '어드밴스드 워페어'에서는 엑소 슈츠라는 독특한 아이템으로 미래의 시가지 전도 그려...
인터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9-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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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with NAVER 두 번째 작품 크로노블레이드, 약 1년 만에 서비스 종료
넷마블게임즈가 크로노블레이드 with NAVER의 서비스를 오는 7월 20일 종료한다. 넷마블게임즈는 지난 6월 20일 크로노블레이드 공식 카페를 통해 7월 20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유료 캐시 및 아이템 구매가 중지된다. 다운...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6-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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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밀리언아서의 아버지가 오다! 괴리성 밀리언아서 1주년 유저 간담회!
18일 (토) 교대역 인근에 위치한 아이덴티티 모바일 사옥에서는 한국 괴리성 밀리언아서(이하 괴밀아) 서비스 1주년을 맞이하여 유저 간담회가 개최되었다. 이번 유저 간담회에서는 지난 1주년을 돌아보고, 앞으로의 괴밀아가 나아갈 방향 및 업데이트 예정...
게임뉴스 | 기자: 전상후,박순 | 작성시간 06-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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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오는 7월 26일 국내 서비스 종료
아이덴티티 모바일이 퍼블리싱 하고 있는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가 국내 서비스를 종료한다. 아이덴티티 모바일은 'SD건담 지제네레이션 프론티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7월 26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유료 캐시 및...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5-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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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4인 4색의 매력에 빠지다! 괴밀아X큐라레 콜라보 이벤트 Rz Cos팀 인터뷰
'콜라보레이션' 혹은 '크로스오버' 협업이나 협력을 뜻하는 이 단어는 서로 다른 작품이나 회사가 합작해서 새로운 제품이나 작품을 만들 때 사용하는 단어다. 괴리성 밀리언아서의 '페이트', '미쿠' 콜라보레이션이 그랬고, 큐라레 : 마법도서관의 '엉덩국...
인터뷰 | 기자: 전상후,박순 | 작성시간 05-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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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심청과 미우를 직접 만난다? 괴밀아x큐라레 오프라인 행사 현장 풍경기
5월 14일 양재 AT센터에서 2016 서울 디저트페어에서 괴리성 밀리언아서 (이하 괴밀아) x 큐라레 : 마법도서관 (이하 큐라레) 콜라보레이션 오프라인 행사도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북팔코믹스에서 진행한 일러스트 공모전과 지난 3일 인벤 방송국에서...
포토뉴스 | 기자: 전상후,박순 | 작성시간 05-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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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2016] (풀영상) 규칙과 패턴화로 만드는 재미, 인터랙션에 대하여 -최선웅 기획자
게임이 유저에게 주는 즐거움은 언제일까요? 무언가를 부술 때? 아니면 어떤 어려운 부분을 공략했을 때? 많은 이유가 있겠지만, 결국 재미를 느끼는 이유에는 '학습'이라는 두 글자가 존재합니다. 유저와 게임간의 어떤 상호작용이 일어났을 때, 그 상호작...
동영상 | 기자: 석준규,박순 | 작성시간 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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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DC2016] 플레이어와 게임 간의 강렬한 감정 통로는 인터랙션!
지금까지 로드컴플릿에서 '디스코판다, 크루세이더퀘스트'를 만들어온 최선웅 기획자는 이번 NDC2016에서 '즐거움을 강조할 수 있는 인터랙션 디자인 기법'이란 주제로 강연을 준비했다. "인터랙션은 플레이어와 게임 간의 강렬한 감정 통로 중 하나이며,...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4-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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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모바일에서도 펠로우가? 위메이드 '이카루스 모바일' 개발한다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가 모바일 버전 이카루스를 개발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지난 22일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는 채용 사이트를 통해 새로운 채용공고를 게시했다. 해당 공고는 'ICARUS-M 전 부문 인재 모집'으로, 시스템 기획과 캐릭터 3D는 경력 무...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4-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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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아듀! 유그도 용사들이여 체인크로니클 국내 서비스 종료
세가 네트웍스에서 개발하고 아이덴티티모바일이 퍼블리싱한 모바일 게임 체인크로니클이 국내 서비스를 종료한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4월 11일, '체인크로니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6월 1일부로 국내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유...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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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거신전기,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함께했던 게임으로 남겠다"
'스노우폴 게임즈'에서 모바일 RPG의 개발 소식이 전해진 것은 재작년 8월이었다. 이후 '거신전기'라는 게임의 눈송이가 되어 우리의 손을 찾아오기까지 1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걸렸다. 그동안 수많은 모바일 RPG가 출시되었고, 시장에는 1년 전과는...
게임뉴스 | 기자: 문영호,박순 | 작성시간 0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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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두 번의 사과문에도 꺼지지 않는 논란, '신의 탑 운영 사태'
모바일게임 '신의 탑' 개발사 관계자가 일부 유저에게 정보를 제공한 사건에 대해 개발사인 라이즈 대표와 직접 관련되어 있던 관계자가 연이어 사과문을 올렸지만 논란은 쉽게 가라앉지 않고 있다. 27일 한 유저의 제보로 불거진 이 사태는 유저들이 모인 메...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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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 '개발사가 일부 유저에게만 정보 유출?' 모바일 게임 신의 탑 논란
유명 웹툰 IP를 활용해 만들어진 모바일 게임 '신의탑'이 운영 논란에 휩싸였다. 소수의 유저가 게임 내 관계자를 통해 정보를 얻은 사건이 발생한 것이다. 이번 사건은 관계자와 같은 방에 있던 한 유저의 공식 카페 게시글로 인...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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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뷰] 미소녀, 메카닉, SRPG 세 박자를 조화롭게! '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M.O.E'
지난 지스타에 공개된 이 게임은 '미소녀, 메카닉'이 두 개의 단어 만으로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았다. 픽시라는 이름으로 포장된 '미소녀 캐릭터', 슈트라는 명칭을 붙인 '메카닉', 거기다가 다양한 전략을 즐길 수 있는 SRPG 형태를 사용했다. 최...
인터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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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기] 노리고 만든 미소녀 메카닉 'M.O.E(마스터 오브 이터니티)' 첫 평가는 과연?
작년(2015년) 지스타에서 공개되었던 게임 중 유심히 쳐다보게 만드는 작품이 생겼습니다. 당시 공개된 게임들은 다양했습니다. 어떤 게임은 강렬한 타격감을 앞세웠고, 어떤 게임은 강력한 IP를 이용해 추억을 자극했죠. 많은 사람이 다양한 게임......
리뷰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3-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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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스] 파티게임즈의 'SD건담 배틀스테이션' 서비스 종료
파티게임즈와 반다이 코리아가 협력하여 만든 모바일 게임 'SD 건담 배틀스테이션'이 서비스를 종료한다. 파티게임즈는 지난 2월 29일 ,'SD 건담 배틀스테이션' 공식 카페를 통해 오는 4월 14일부로 서비스를 종료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유료 캐...
게임뉴스 | 기자: 박순 | 작성시간 03-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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