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그릿사 신규 캐릭터 '토와', '팟시르'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X.D. Global




X.D. Global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SRPG 랑그릿사가 금일 신규영웅 토와, 팟시르와 함께 다양한 업데이트 내용을 29일 발표했다.

먼저 신규 영웅 토와, 팟시르의 출현 소식이다. 토와는 아군에게 받는 버프의 지속시간을 1 늘려주고 버프 개수에 따라 공격과 방어가 최대 20% 추가로 상승하는 고유기술을 가지고 있다. 보유한 스킬들을 보면 자신에게 부여된 버프를 아군에게 복사하거나 적군의 패시브를 무효화하고 공격하고, 방어 지형에 있을 경우 전투 전 적군을 기절시키는 등 PVP에서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낼 수 있는 영웅이다.

진영은 “리인카네이션 전생”. “빛의 기원”, “전략의 대가”로 이루어져 있다. 팟시르는 앞서 본 토와보다 특이한데 바로 성별에 따라 더 많은 데미지를 준다는 게 그 특징이다. 여성이 아닌 영웅과 전투 시 지력이 상승, 받는 피해가 감소하는 고유기술을 가지고 있다. 이외에도 여성이 아닌 영웅을 기절시키거나 호위 무시, 피해량에 따라 본인의 생명력을 회복하는 등의 스킬들도 보유하고 있다. 진영은 “어둠의 윤회”, “리인카네이션 전생”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외 업데이트 내용으로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신규 영웅들과 더불어 베른하르트, 에마링크, 쿠와바라의 신규 각성기 및 츠바메의 고백 추가, 노에미와 멜파니의 전용 장비도 추가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 랑그릿사 공식 커뮤니티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