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서부 활극의 귀환! PS4판 '와일드 건드 리로디드' 5월 31일 발매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나츠메 아타리사의 슈팅 액션 게임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의 패키지판을 오는 5월 31일 Playstation4로 정식 발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는 1994년 슈퍼 패미컴으로 발매된 인기 스페이스 웨스턴 건 슈팅 게임 '와일드 건즈'의 리메이크 신작으로, 당시 작품을 만든 개발자들이 이번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에도 직접 참여하여 기존의 재미를 되살렸다.

1994년작 '와일드 건즈'는 당시 강렬한 액션과 멀티 플레이 모드, 다채로운 웨스턴 스타일& 스팀펑크 SF 아트워크로 많은 인기를 끌었다. 오는 5월 31일에 발매되는 신작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는 이러한 오리지날의 재미를 최대한 살림과 동시에 Playstation4에 맞추어 그래픽을 강화하고, 신규 캐릭터 및 스테이지를 추가하여 20여 년의 세월을 넘어 부활했다.

■ 16비트 그래픽을 와이드 화면으로 즐기자!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의 특징인 16비트 그래픽을 세세한 부분까지 새롭게 제작하였으며, 이러한 그래픽을 16:9 와이드 화면 지원을 통해 레트로 감성을 보다 더 생생하게 즐길 수 있다.

■ 신규 캐릭터 '도리스'와 '불릿'의 등장

이번 작품에는 우주의 현상금 사냥꾼 '클린트'와 복수를 꿈꾸는 소녀 '애니'를 비롯, 신규 캐릭터인 철완의 여전사 '도리스'와 분노의 충견 '불릿'이 새롭게 등장한다.

■ 4인 플레이 지원

전작인 '와일드 건즈'와 같은 2인 플레이는 물론, 3~4인 플레이를 추가로 지원한다. 친구 가족들과 더욱 즐겁게 게임을 클리어 할 수 있을 예정이다.

■ 새롭게 추가된 스테이지와 보스들

기존 스테이지와 더불어 이번 작품에서는 기획 단계에서부터 새롭게 디자인된 신규 스테이지, 중간 보스 및 보스 캐릭터 등이 추가되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 외에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시장에 정식으로 소개되지 않았던 명작 타이틀을 엄선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발매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히는 한편, "한국어 로컬라이즈가 절찬 진행중인 '이스 오리진'과 '원더보이: 드래곤즈 트랩' 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근일 중으로 진행될 패키지판 예약 판매 참가자에게는 수량 한정으로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 오리지널 특제 클리어 파일’이 제공될 예정이다. 슈팅 액션 게임 '와일드 건즈 리로디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