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요리사는 누구? '마이리틀셰프' 새롭게 정비한 셰프 대회 공개

게임뉴스 | 김규만 기자 |
자료제공 - 조이맥스




조이맥스(대표 이길형)에서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마이리틀셰프'가 오늘(10일) 신규 테마 ‘팬케이크 하우스’와 새롭게 재정비한 ‘셰프 대회’를 공개했다.

이번에 문을 연 18번째 신규 테마 ‘팬케이크 하우스’는 말차 반죽으로 고소함을 더한 ‘팬케이크’와 ‘퐁당 쇼콜라’, ‘아포카토’ 등 다양한 디저트 레시피와 함께, 멋진 집사 코스튬과 새끼 백곰 펫도 만날 수 있다.

또한, 노래를 불러 주변 손님의 대기시간을 감소시키는 ‘음치 아리아’ 손님이 등장, 독서광 ‘헬렌’, 대식가 ’도날드’의 신규 시나리오 및 이용자 편의를 위한 인게임 UI 개선 작업도 진행됐다.

이와 함께, 대대적인 시스템보완에 나선 ‘세계 셰프 대회’는 ▲자신의 실력을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스코어 랭킹’ ▲개인별 획득 메달에 따라 보상을 제공하는 ‘메달 미션’ ▲추가 효과가 2배가 되는 대회 전용 ‘뷰티 아이템’ ▲셰프 대회 모드 17 테마까지 확장하는 등 전체 이용자를 아우르는 개선작업이 진행됐다.

'마이리틀셰프'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7일(화)까지 일반 스테이지 모드의 별 100개를 달성하면 젬 10개, 10만 코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3분 요리 게임 '마이리틀셰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유하기
주소복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